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Each one of my dogs is white…

"Each one of my dogs is white."

번역:나의 개들은 각각 흰색입니다.

June 19, 2014

댓글 25개


CarryRyu

내 개들 각각은 하얀색이다


baekun

아 진짜 이 문제는 맞춘적이 없네


WtQ88

먼가 이상한데


qvfg8

All my dogs are white듀오링고 이상함


Philo_Park

Each one이 모두란 뜻인가요?


MarkNoh

아니요. '각각 하나씩'이란 뜻입니다.


YunJaeKang1

각각의 내 개들은 흰색이다?


YunJaeKang1

내 각각의 개들은 흰색입니다? 어떤가요?


ILOVEU72

듀오링고 너 내가 따 시킬거야...와우. 뚜껑 열리네...


dave73857

Each one of my dogs is white


6kVw11

아... 내 개들은 하나같이 다 하얀색이다 뭐 이런 뜻이려나.. one이 들어가니까 모든 이란 뜻이 확 떠오르진 않는듯


Blackrubbe

전라도와 경상도를 가로지르는


GEBZ19

'이 개들은 하얀색입니다' 도 정답이네요


monitoroo

Each one of my dogs is white


SeokyongCh

내 개들 모두 흰색이다


SeokyongCh

내 개는 모두 흰색이다


SeokyongCh

내 개 모두가 하얀 색입니다


shleekr

나의 모든 개들은 하얀색이다


Philo_Park

왜 주어가 복수인데, 동사가 are가 아닌 is인가요?


IamByul

Each one of my dogs is white. <해석> 내 개들(of my dogs) 하나 하나가(Each one) 흰색이야(is white.).

이 해석이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네요...


IamByul

'of my dogs'는 꾸며주는 말일뿐 주어는 each one이잖아요? 여쭈신 그 뜻은 '각각, 각자'라는 뜻인데 단수 취급하네요.


5pmF7

each one 을 주어로 보셔야할거에요 '복수명사 중의 단수명사' 는 단수명사를 주어로 봅니다!


tomboywho

내 개 하나하나는 하얗다 -라고 번역했는데 이상한가요?


xLPO20

My dogs are all white. 도 맞지 않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