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Each one of my dogs is white."

번역:나의 모든 개들은 하얀색입니다.

4년 전

댓글 19개


SeokyongCh

내 개들 모두 흰색이다

4년 전

baekun

아 진짜 이 문제는 맞춘적이 없네

3년 전

Philo_Park

왜 주어가 복수인데, 동사가 are가 아닌 is인가요?

2년 전

IamByul

Each one of my dogs is white. <해석> 내 개들(of my dogs) 하나 하나가(Each one) 흰색이야(is white.).

이 해석이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네요...

1년 전

IamByul

'of my dogs'는 꾸며주는 말일뿐 주어는 each one이잖아요? 여쭈신 그 뜻은 '각각, 각자'라는 뜻인데 단수 취급하네요.

1년 전

Mathew1004

왜요?

2주 전

ILOVEU72

듀오링고 너 내가 따 시킬거야...와우. 뚜껑 열리네...

2개월 전

Mathew1004

2주 전

Mathew1004

Hfjstheyjwtjwkywwrywhte4ynwbt4wj4ywmrywmrgw Tethmwmrgwmthte.ththe woman . 47irjstjsngdg dh fj filvljfulvljvj . I have been using 77gt and the other hand is the most important part 4y7534wthy53 i4o7 , 835ieykrj . i46jeyjdhxcndu who 7y to the next few years. The only one who is not the only way I see it. The only way to go. . . The other hand is the first time I have been a while. I have a newspaper article on how you are not a boy or a loved it and it was not the intended to provide a great deal of experience in this email address to receive the email address in your life and death of the day of work to be a little more than just a little bit more than just a little bit more than a week or so of course the woman in the future hgdgdjteu5etheth Sb.dngsrhwtay4e5ud

2주 전

SeokyongCh

내 개는 모두 흰색이다

4년 전

SeokyongCh

내 개 모두가 하얀 색입니다

4년 전

shleekr
shleekr

나의 모든 개들은 하얀색이다

3년 전

CarryRyu

내 개들 각각은 하얀색이다

3년 전

Philo_Park

Each one이 모두란 뜻인가요?

2년 전

tomboywho

내 개 하나하나는 하얗다 -라고 번역했는데 이상한가요?

11개월 전

YunJaeKang1

각각의 내 개들은 흰색이다?

7개월 전

YunJaeKang1

내 각각의 개들은 흰색입니다? 어떤가요?

7개월 전

hyuk22

?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