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우리는 음식과 물을 가져간다."

번역:We take food and water.

4년 전

댓글 17개


san2yeyo

왜water and food 하면 틀리나요?

2년 전

InCepTion

We take water and food 의 순서가 바뀐게 틀린가요?

3년 전

DailyWork
DailyWork

팁 설명에 carry를 넣어놓고 carry를 넣으면 틀렸다고 하니 팁 설명은 도대체 무슨 의미가 있는거죠?

3년 전

AVpK

관사 the를 넣으면 틀리는 이유는...? 무지해서 뎨둉...☆

3년 전

mungyie2

그 물과 그 음식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2년 전

angJ1

Carry는 왜 안되죠

3년 전

hayeon0909

되긴 되도 여기서는 water이 나와야 하는데 carry가 나오는 문 장에서는 food and woman이 나와있으니까 틀리죠

3년 전

ActiveOperaStar

We take some food and water 하면 틀린가요?

3년 전

adggf

이거 답을 water and food라 하니 틀리네요 이건 좀 아닌 듯 합니다 순서가 틀렸다고 틀리다니

2년 전

negell
negell

We take water and food 로 했는데 틀렸다 ㅋㅋㅋㅋ

2년 전

jss5794

bring 쓰면 틀리나요....

3년 전

Xx_tzot_Ricky

맞아여

3년 전

blueskykc

맞다고 나오는데요~?

3년 전

VDmN1

We bring some meal and water 요렇게 하면 완전 틀리나요?? 설명해주실분..

3년 전

Philo_Park

bring은 가져오다 이고, take는 가져가다로 두 단어가 반의어라고 하네요!!

3년 전

chan753

너무쉬운데 난다쉬움

1년 전

Ann896171

등위접속사는 명사의 위치가 서로 바뀌어도 무관한데, 여기서는 틀리다고 처리하네요.

9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