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boys' sandwiches"

"The boys' sandwiches"

번역:그 소년들의 샌드위치들

June 19, 2014

댓글 20개


qreN1

복수명사만 그런게 아니리 s로 끝나는 단어는 대부분이 '만 붙여서 소유격임을 나타냅니다.


PlayerJ2

오호 감사해요


hey_hello1

철수의 책들 = 철수's books 's가 ~의 라는 뜻의 소유격임을 나타내요. 그래서 The boy's =그 소년의 원래 복수형으로 그 소년들의 라는 뜻을 나타내고 싶으면 The boys's인데 비슷한 발음을 나란히 하면 불편하기도 하고~ 그래서 어퍼스트로피 뒤의 s는 표기하지 않고 The boys' 로 표기합니다. 발음은 차이가 (거의) 없어서 구별이 어렵긴 하죠ㅠㅠ


PlayerJ2

자세한설명 감사합니다


moon2084

말을 못알아듣는건지 내가 발음이 안좋은건지


rLIm1

마이크가 안되요


JHUU9p

Boy' s 라고하면 Boys' 라고 하고 Boys' 라고 하면 Boy' s 라고 하고 어느 장단에 맞춰 줄가


eara121102

The boys sandwiches


CE5a2

소유격이 뭐여...한국어문법으로 예시들면?


Mc4g5

그러게요..


kH5G5

마이크가 들리지 않았는데 볼륨이 너무 짧아서 높였어요


LR7m3

그래도 ' 표시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 표시가 없어서 잠시 헷갈렸음.


asdline

샌드위치로 안들리고 "새모지스"로 들리기 때문 알아뜰을 수가 없으니...


ge7f4

Sandwich 모래마녀 sand 는모래wich는마녀


n5OY3

그 애들의 샌드위치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