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want to have a dog."

번역:나는 개를 갖고 싶습니다.

4년 전

댓글 17개


6RRW1

나는 강아지를 가지는 것을 원한다 틀린건가요

3년 전

aybz

강아지는 puppy 로만 취급해서가 아닐까요

3년 전

umoon77

강아지라써서 틀렸네요ㅠ

3년 전

pkdbsgh

개 대신 강아지도 허용해주세요

3년 전

shahhon

나는 개를 가지고싶습니다

3년 전

ae1319

강아지는 puppy고 이사람들아 ..

3년 전

feva08

나는 개가 갖고싶다....

4년 전

If0p4

개나 강아지나.. 하지만.. 정작 쓰는 영어권에서 틀리면 안되기때문에 이렇게 한것 같습니다. 강아지를 입양할려다 개를 입양해 버리면 당황스러운 상황이 나오겟죠?

3주 전

Flash36
Flash36

It states that "전 개를 갖고 싶어요" is wrong, specifically "전".

3년 전

asb1013

나는 강아지를 갖고 싶다. 왜 안되죠?

2년 전

yjeok

정답, "나는 개를 바랍니다." 너무하잖아.

2년 전

hanbyeol1230

개를 얻고 싶다가 틀리나요?

2년 전

jGbA9

개나 강아지나

1년 전

Youa978065

힘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UPH44

개를 기르고 싶다나 키우고 싶다도 같나요?

9개월 전

3hLlrpc6

나는 강아지가 갖고 싶어.. 왜 틀림.. '가' 때문?

7개월 전

hee928904

나는 개 한 마리를 갖고싶다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