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hose is the shirt?"

"Whose is the shirt?"

번역:그 셔츠는 누구의 것인가요?

June 20, 2014

댓글 20개


agmlxo911

셔츠는 누구 꺼니? 되지 않나요?


ROMANO67634

"꺼니?" 라는 말이 고유어가 아닙니다. 거입니까,것이니라고 하는것이 맞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dhuin04

그 셔츠는 누구것이니?


56mmFk

Whose shirt is that? 이 더 자연스럽지 않나요...?


muk17

'그' 좀 통일합시다 이런걸로 틀리면 기분나쁨


yngwiej

As a native English speaker, what does "Whose is the shirt?" even mean?


SvedishPlumber

While its not something you would hear a lot I could see it being said if you were discussing a particular shirt you'd found with someone and didn't know whose it was.


toggi92

누구의 셔츠죠?가 왜 틀립니까 존댓말은 안되는건가요


guggunkid

그 셔츠는 누구 거야


HweX2

답이 '그 셔츠는 누구 거니' 라고 나오는데요....


ROMANO67634

What the blessed land


Libre8

그 셔츠는 누구거예요? 도 안되네요....ㅎㅎ~계속 발전하실거죠?


neoatat

이 셔츠 누구꺼야?


gogo2627

그 셔츠는 누구겁니까


park.minju

이 셔츠는 누구거야? 이게왜


-kangminseo5729-

'꺼'는 표준어가 아니고 '누구것이니?' 사이는 띄어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rzJE13

이즈 더--->잇디


48EB2

,nbcsjkvbjladj bjladb hkbsdjlvbsduohvjldsbjvbusdbvjvsnf hf sn befn jo efm bjosf ohfs ljfsbvhkfs ho tjoe dfn fenl u i hir hsf j wfm nlds nkfshj sdhi osfh jnkf s nkfs n k fs nkfs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