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hose is the shirt?"

"Whose is the shirt?"

번역:그 셔츠는 누구의 것인가요?

June 20, 2014

댓글 19개


56mmFk

Whose shirt is that? 이 더 자연스럽지 않나요...?


agmlxo911

셔츠는 누구 꺼니? 되지 않나요?


dhuin04

그 셔츠는 누구것이니?


muk17

'그' 좀 통일합시다 이런걸로 틀리면 기분나쁨


I_from_kor

적을 땐 모두 "the"를 넣으시고 해석할땐 "그"가 빠져도 문장이 말이된다면 빼고 해석하셔도 됩니다


toggi92

누구의 셔츠죠?가 왜 틀립니까 존댓말은 안되는건가요


guggunkid

그 셔츠는 누구 거야


HweX2

답이 '그 셔츠는 누구 거니' 라고 나오는데요....


Libre8

그 셔츠는 누구거예요? 도 안되네요....ㅎㅎ~계속 발전하실거죠?


neoatat

이 셔츠 누구꺼야?


yngwiej

As a native English speaker, what does "Whose is the shirt?" even mean?


SvedishPlumber

While its not something you would hear a lot I could see it being said if you were discussing a particular shirt you'd found with someone and didn't know whose it was.


raphael06..

눌렀는대 왜 안 눌러짐? 안 눌러져서 틀림


potter11713

이거 너무 빨라서 쓰기 힘들때 거북이 버튼 눌르면 정답 들려요


Albert139876

Whose shirt is it?


eunhyokeh

발음이 후 셔 셔 셔츠 처럼 들리넼ㅋ


potter11713

정말이네욬ㅋㅋ


[탈퇴한 사용자]

    그 셔츠는 누구 거니?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