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hose is the dress?"

"Whose is the dress?"

번역:그 드레스는 누구의 것입니까?

June 20, 2014

댓글 23개


Badamente

영어로 어색한 문장에예요. Whose dress is this?나 Whose dress is that? 훨신 더 자연스러워요.


SIA-LOVE

미쿡 친구가. Whose dress is this... 많이 쓴다네요.


kmi910

드레스가 옷이라는 의미는 없나요??


akssmdwnstn

저도 누구의 옷인가요 했다가 틀렸어요


Elisha787366

그 드레스는 누구꺼입니까. . 틀림..ㅠㅠ


cQ5j1

아쉽네요 TᆞT 듀오링고 넘 많이가서


SONG429369

whose 뒤엔 명사만 와야하는거 아니예요? 왜 whose is인거예요ㅠㅠ?


pcg031112

누구의 드레스 인가요


ellyda777

이 드레스는 누구 것입니까?=드레스는 누구 것입니까? '이' 하나 들어갔다고 틀리다고 치는 건 좀 너무하지 않나요?


lens0021

the dress였어서 '이 드레스'는 안되는 거 같네요… 아마도요?


iris06101

The가 앞에 들어갔기 때문에 이 드레스는...이 아니라 그 드레스는...가 와야 합니다.


teshe3

이 드레스는 누구의 것입니까 왜 안되죠!! 설마 '이'하나 들어갔다고 틀린겁니까??!


lens0021

the dress였어서 '이 드레스'는 안되는 거 같네요


ADYonghyeon

그 드레스는 누구껍니까? 이게 틀렸대 공백하나 없다고 ㅡㅡ


moonsj

'누구껍니까' 가 안되는 것 같네요.. 누구의 것입니까? 가 답일거예요.


cubegenius

그 드레스 누구꺼니라고 했더니 아니라고 하네


MoonJuYoung

이 드레스는 누구의 것이니? 도 틀렸어요 ...


sanghunlee10

'이' 드레스 하면 안되는건가요?


Sean0907

이 드레스는 누구의 것입니까 라고 했는데 틀렸어요


lwsun1

답한 내용과 제시된 답이 같은데 틀리다고 하네요. 오류를 바로 잡아주세요.


pOR46

is가 꼭 붙어야 하는 이유 좀 자세하게 설명해주세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