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am a boy."

"I am a boy."

번역:저는 소년입니다.

June 21, 2014

댓글 59개


LennyLethargic

Get an app called TenguGo Hangul to learn how to pronounce the Korean letters :)


DiegoJaviUnlam

한국어 ( han-gu-go ) this is excellent!!! Thanks Lenny (=^.^=)/


jammambo

어 영어 잘하는 분이다


STaO11

화이팅입니다란


sambu402

너는 몰라도 돼.그리고 한국어 아니면 영어,생각 좀 하고 써라.에휴


TVEwxk

님아 악플달면 후회합니다...


Byeol1768

공백이 삽입되었다는게 무슨말인가요…??


halmerni

붙여쓰는 단어를 띄어서 썼다는 뜻이에요~


sambu402

따라하지 말아주세요~^^


zR5y9

답장하면되죠 열등감 개오지시네요


sambu402

붙여써야 되는 단어를 띄어쓴 것을 말합니다.^^


hMlH8

뛰어 쓰기가 추가 됬다는 겁니다.


CY6C

나는 소년 이다. 이거나, 저거나...


Evanderson93

저는 소년입니다!! :)


DiegoJaviUnlam

나는 소년입니다 ( na-neun so-nyeon-ib-ni-da )


tiara523521

ㅋㅋㅋ 뭐야 흠


Mph86

'저는'이라는 말보다는 '나는'이라는말이 낫겠네요.기본을 배우는 곳에서 존댓말을 구분 없이 배우면 나중에 혼란이 올 거에요.


Giml7

I am a boy 맞죠


Q0oj1

왜 답이 am이지?


JamesmMin

나는 소년 입니다.


NqoR2

저는 소년 입니다


CatalinaEs213575

Whats the difference between 저는 and 나는?


L3yo8

저는 is honorific, and 나는 is talk down.


Xh301

나는 소년임은 안되나요?


H7FP9

저는 소년 입니다


H7FP9

만 안되나...


vqj640ne

영어가 재미있어요


Ashleyjo17

안녕 하세요


Ashleyjo17

안녕 하세요 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143830

니 는 소 년 입 니 다


williamsvicto

No tengo letras en coreano para poder escribir


Oznj6

ㄱㄱㄷㄴㅇjhsm''♡#,<sub>*</sub>/~♡3♡(2^ ㅇ 빅ㅂㅇㅣㅅ


YjpO3

아이엠보이


muzick_ninja

Are 남자 and 소년 the same?


ursa1101

No, '남자' is man, '소년' is boy


96Ax2

아오유ㅗㅠ오뉸쿄오뇨노


sambu402

이건 좀 너무하지 않나요?


yxoU3

"%<sub>%₩"♡6%%7☆"7%9"♤^☆</sub>%♤%₩♡6'6=♡=6♡'-%*#% (♤<sub>♤%☆</sub>%♤)#%7#%♧7#7%♧#58♧<sub>%♧7</sub>%♤☆=₩(=7897~%97% 7%♡☆5@5×♤37%<sub>(7%</sub>


tiara523521

나는 소녀입니다


csb1838

소년이나 아이나 거기서 거기 아닌가요ㅡㅡ


maria4558

아이는 여자도있어요


Mph86

아이는 남녀 구분이 없죠.


ursa1101

그렇기는 한데... 실제로는 좀...


JoanaJaz

R=(÷(=$=$¥=¥%okeelsleoqoeeioeūfo(%¥÷¥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