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am a boy."

"I am a boy."

번역:저는 소년입니다.

June 21, 2014

댓글 30개


LennyLethargic

Get an app called TenguGo Hangul to learn how to pronounce the Korean letters :)


DiegoJaviUnlam

한국어 ( han-gu-go ) this is excellent!!! Thanks Lenny (=^.^=)/


sangjooney.ahn

어 영어 잘하는 분이다


Byeol1768

공백이 삽입되었다는게 무슨말인가요…??


halmerni

붙여쓰는 단어를 띄어서 썼다는 뜻이에요~


sambu402

따라하지 말아주세요~^^


DiegoJaviUnlam

나는 소년입니다 ( na-neun so-nyeon-ib-ni-da )


Giml7

I am a boy 맞죠


CY6C

나는 소년 이다. 이거나, 저거나...


Evanderson93

저는 소년입니다!! :)


chyu16

이건 말도 안돼는 문장입니다. You는 2인칭이므로 is가 아닌 are이 와야하고, 의문문으로 말할거면 주어와 동사의 자리를 바꾸어 주어서 Are you a boy?가 되어야 합니다.


Mph86

'저는'이라는 말보다는 '나는'이라는말이 낫겠네요.기본을 배우는 곳에서 존댓말을 구분 없이 배우면 나중에 혼란이 올 거에요.


Q0oj1

왜 답이 am이지?


JamesmMin

나는 소년 입니다.


NqoR2

저는 소년 입니다


CatalinaEs213575

Whats the difference between 저는 and 나는?


L3yo8

저는 is honorific, and 나는 is talk down.


H7FP9

저는 소년 입니다


H7FP9

만 안되나...


NgJ511

l am a boy 썻는데 왜 틀린건가요???


Hmb310

오디오 발음 왜 이러냐;;?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