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am a boy."

번역:저는 소년입니다.

4년 전

댓글 46개


Cathy.Shi

How to speak.

4년 전

LennyLethargic

Get an app called TenguGo Hangul to learn how to pronounce the Korean letters :)

4년 전

DiegoJaviUnlam
DiegoJaviUnlam

한국어 ( han-gu-go ) this is excellent!!! Thanks Lenny (=^.^=)/

3년 전

STaO11

화이팅입니다란

7개월 전

sambu402

너는 몰라도 돼.그리고 한국어 아니면 영어,생각 좀 하고 써라.에휴

1년 전

jisx

Hi

2년 전

jisx

Hi

2년 전

Byeol1768

공백이 삽입되었다는게 무슨말인가요…??

4년 전

halmerni

붙여쓰는 단어를 띄어서 썼다는 뜻이에요~

4년 전

sambu402

따라하지 말아주세요~^^

1년 전

sambu402

붙여써야 되는 단어를 띄어쓴 것을 말합니다.^^

1년 전

hMlH8

뛰어 쓰기가 추가 됬다는 겁니다.

7개월 전

woc0

4년 전

tiara523521

ㅋㅋㅋ 뭐야 흠

2년 전

Evanderson93

저는 소년입니다!! :)

3년 전

DiegoJaviUnlam
DiegoJaviUnlam

나는 소년입니다 ( na-neun so-nyeon-ib-ni-da )

3년 전

EvandersonB

Imnida*

2년 전

CY6C

나는 소년 이다. 이거나, 저거나...

4년 전

Mph86

'저는'이라는 말보다는 '나는'이라는말이 낫겠네요.기본을 배우는 곳에서 존댓말을 구분 없이 배우면 나중에 혼란이 올 거에요.

2년 전

CatalinaEs213575

Whats the difference between 저는 and 나는?

1년 전

Nio656618

I am a boy

1년 전

Xh301

나는 소년임은 안되나요?

6개월 전

Oznj6

ㄱㄱㄷㄴㅇjhsm''♡#,<sub>*</sub>/~♡3♡(2^ ㅇ 빅ㅂㅇㅣㅅ

1개월 전

143830

니 는 소 년 입 니 다

3년 전

williamsvicto

No tengo letras en coreano para poder escribir

3년 전

Q0oj1

왜 답이 am이지?

2년 전

JamesmMin

나는 소년 입니다.

2년 전

NqoR2

저는 소년 입니다

2년 전

jmyou040823

에이

2년 전

Ashleyjo17

안녕 하세요

1년 전

Ashleyjo17

안녕 하세요 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1년 전

YjpO3

아이엠보이

2년 전

96Ax2

아오유ㅗㅠ오뉸쿄오뇨노

1년 전

sambu402

이건 좀 너무하지 않나요?

1년 전

96Ax2

1년 전

muzick_ninja
muzick_ninja

Are 남자 and 소년 the same?

1년 전

ursa1101

No, '남자' is man, '소년' is boy

1년 전

yxoU3

"%<sub>%₩"♡6%%7☆"7%9"♤^☆</sub>%♤%₩♡6'6=♡=6♡'-%*#% (♤<sub>♤%☆</sub>%♤)#%7#%♧7#7%♧#58♧<sub>%♧7</sub>%♤☆=₩(=7897~%97% 7%♡☆5@5×♤37%<sub>(7%</sub>

2년 전

aya-adel1

.

2년 전

tiara523521

나는 소녀입니다

2년 전

JoanaJaz

R=(÷(=$=$¥=¥%okeelsleoqoeeioeūfo(%¥÷¥

2년 전

JoanaJaz

H

2년 전

csb1838

소년이나 아이나 거기서 거기 아닌가요ㅡㅡ

4년 전

maria4558

아이는 여자도있어요

3년 전

Mph86

아이는 남녀 구분이 없죠.

2년 전

ursa1101

그렇기는 한데... 실제로는 좀...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