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am a boy."

번역:저는 소년입니다.

4년 전

댓글 20개


Cathy.Shi

How to speak.

4년 전

LennyLethargic

Get an app called TenguGo Hangul to learn how to pronounce the Korean letters :)

3년 전

DiegoJaviUnlam
DiegoJaviUnlam

한국어 ( han-gu-go ) this is excellent!!! Thanks Lenny (=^.^=)/

3년 전

STaO11

화이팅입니다란

5개월 전

sambu402

너는 몰라도 돼.그리고 한국어 아니면 영어,생각 좀 하고 써라.에휴

1년 전

Byeol1768

공백이 삽입되었다는게 무슨말인가요…??

4년 전

halmerni

붙여쓰는 단어를 띄어서 썼다는 뜻이에요~

4년 전

sambu402

따라하지 말아주세요~^^

1년 전

sambu402

붙여써야 되는 단어를 띄어쓴 것을 말합니다.^^

1년 전

hMlH8

뛰어 쓰기가 추가 됬다는 겁니다.

6개월 전

woc0

3년 전

tiara523521

ㅋㅋㅋ 뭐야 흠

2년 전

Evanderson93

저는 소년입니다!! :)

3년 전

DiegoJaviUnlam
DiegoJaviUnlam

나는 소년입니다 ( na-neun so-nyeon-ib-ni-da )

3년 전

CY6C

나는 소년 이다. 이거나, 저거나...

4년 전

Mph86

'저는'이라는 말보다는 '나는'이라는말이 낫겠네요.기본을 배우는 곳에서 존댓말을 구분 없이 배우면 나중에 혼란이 올 거에요.

2년 전

CatalinaEs213575

Whats the difference between 저는 and 나는?

1년 전

Nio656618

I am a boy

1년 전

Xh301

나는 소년임은 안되나요?

5개월 전

Oznj6

ㄱㄱㄷㄴㅇjhsm''♡#,<sub>*</sub>/~♡3♡(2^ ㅇ 빅ㅂㅇㅣㅅ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