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는 모자를 씁니다."

"그는 모자를 씁니다."

번역:He wears a hat.

June 21, 2014

댓글 19개


nemam33

hat 이 아니라 왜 hats가 답이죠?


NUvO699757

저는hats라고썼는데 틀림


fhqK8

3인칭이자나영 he나 she가 들어가면 s 붙여줘야해여


siweon1

a 가 왜 들어가져 어느때는 없고 아 헤갈려 죽갔넹


6sIH1

a 하나 때문에!! 이 작은 것 때문에 틀리네요ㅠㅠ 왜그런 걸까요?ㅠ


youngchoel

구체적인 의미일경우관사 쓴다고 생각하면되요. The는. 그 같이 특정한걸이야기하는거고 a는 수많은것들중에 하나에요 그래서 위의문장에서 모자는 한개가아니고 여러개 소유하고있다고 생각하면되요


YoonGoon

Hats?????????????????


aa2k8

앞선 문장에는 she wears clother 라는게 나오던데 여긴 a가 없었는데 왜 이 문장엔 a가 들어가나요? 정말 헷갈려요


Gabriela__Lee

이건 정답이 확실히 잘못된듯... 일반적으로 한 남자가 모자 여러개를 어떻게 쓸수있나요


horace959870

Hat 이면 될것 같은데


hFED14

a는 잊을만하면 나오네요...쓰나 안 쓰나 똑같은 것도 있는데 왜 이렇게 까다롭게해...


plusmp3

hat이 아닌 cap은 안됨?


csb1838

cap(야구모자) 은 기본적으로 hat(모자)보다 범위가 좁습니다. 이제 차이를 아시겠나요?


Ir2o

Hat 이 왜틀림??


Sedgewick2

Cap은 왜 틀려?


dolzzisub

왜 영어는 야구모자랑 모자를 구분하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