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는 모자를 씁니다."

"그는 모자를 씁니다."

번역:He wears a hat.

June 21, 2014

댓글 14개


nemam33

hat 이 아니라 왜 hats가 답이죠?


eicg19

A hat 정답맞음 문제란에 신고하세요


dueokYeunH

저도 맞았어요


siweon1

a 가 왜 들어가져 어느때는 없고 아 헤갈려 죽갔넹


6sIH1

a 하나 때문에!! 이 작은 것 때문에 틀리네요ㅠㅠ 왜그런 걸까요?ㅠ


aa2k8

앞선 문장에는 she wears clother 라는게 나오던데 여긴 a가 없었는데 왜 이 문장엔 a가 들어가나요? 정말 헷갈려요


YoonGoon

Hats?????????????????


5jec5

He wears a hat . 다음 문제가 she wears pants 인데 왜 뒤에는 a 가 안 붙는지..so 귱귬..


RETK7

S 실수로 안 넣어서 틀렸어요 ㅠㅠ 따증나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