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는 모자를 씁니다."

"그는 모자를 씁니다."

번역:He wears a hat.

June 21, 2014

댓글 40개


nemam33

hat 이 아니라 왜 hats가 답이죠?


NUvO699757

저는hats라고썼는데 틀림


fhqK8

3인칭이자나영 he나 she가 들어가면 s 붙여줘야해여


iris06101

먼소리에요... eat나 wear같은 단어에만 s가 붙는거예요... hats는 그냥 모자들 이라는 뜻이예요


siweon1

a 가 왜 들어가져 어느때는 없고 아 헤갈려 죽갔넹


6sIH1

a 하나 때문에!! 이 작은 것 때문에 틀리네요ㅠㅠ 왜그런 걸까요?ㅠ


iris06101

A 를 헷갈려 하는 분이 의외로 많네요... 단수앞에는 a를 붙입니다 fish 같은 명사는 단어의 단수와 복수가 모두 fish 이므로 단수를 나타낼때는 꼭 a 아니면 one을 써야해여


youngchoel

구체적인 의미일경우관사 쓴다고 생각하면되요. The는. 그 같이 특정한걸이야기하는거고 a는 수많은것들중에 하나에요 그래서 위의문장에서 모자는 한개가아니고 여러개 소유하고있다고 생각하면되요


YoonGoon

Hats?????????????????


aa2k8

앞선 문장에는 she wears clother 라는게 나오던데 여긴 a가 없었는데 왜 이 문장엔 a가 들어가나요? 정말 헷갈려요


horace959870

Hat 이면 될것 같은데


plusmp3

hat이 아닌 cap은 안됨?


csb1838

cap(야구모자) 은 기본적으로 hat(모자)보다 범위가 좁습니다. 이제 차이를 아시겠나요?


iris06101

한국에서는 별다른 구별을 하지 않는다만...


plusmp3

cap hat 구분은 할 줄아는데 한국에서 야구모자라고 특정해서 잘 말하지 않죠. 모자라고 하면 cap 형식이 제일 많이 떠오르는데 이게 그림문제도 아니고 굳이 모자를 hat이 아니라고 틀리다고 할 필요가 있나 싶네요. 그리고 hat이라면 보통 테가 둘러진 중절모 스타일이죠.


Ir2o

Hat 이 왜틀림??


Gabriela__Lee

이건 정답이 확실히 잘못된듯... 일반적으로 한 남자가 모자 여러개를 어떻게 쓸수있나요


iris06101

왜여... 저는 캡모자 위에 점퍼에 달려있는 모자를 덮었는데요...


Sedgewick2

Cap은 왜 틀려?


dolzzisub

왜 영어는 야구모자랑 모자를 구분하나요?


hFED14

a는 잊을만하면 나오네요...쓰나 안 쓰나 똑같은 것도 있는데 왜 이렇게 까다롭게해...


iris06101

A를 쓰나 안쓰나 똑같은건 없습니다... 왜 근거없는 얘기를 하시는지...


JieunLee20

He takes a cap은 틀리나요?ㅠ


Eltemia

Take는 의미가 약간 애매하네요. Cap은 챙이 달린 모자를 말합니다. 일명 야구모자 중절모나 기타 모자들은 Hat을 사용합니다.


youngchoel

잘안써요 어색해요. 문법상은 맞는데.


WpYB9

hat이 왜 틀렸는지는 답글이 없네요 ㅜ ㅠ


pudW1

take on을 왜 틀렸죠?


ge7f4

바보 병신이니까


Danny606996

욕쓰면 않돼잖아요! 듀오링고 접으세요


iris06101

실례가 가지 않으시다면 않돼잖아요× 안되잖아요 입니다


iris06101

ㅉㅉ 욕 쓸때가 그렇게 없어서 이런데 쓰냐...


6sIH1

욕쓰지 마세요! xx1y4님!


Danny606996

맞아요!! 그렇게 할거면 듀오링고 접으세요!


iris06101

ㅉㅉ 어피치 값도 못하면서 어피치 프사 달지마삼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