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 girl eats the strawberry."

번역:그 소녀가 그 딸기를 먹습니다.

0
4년 전

댓글 7개


A5ro

먹습니다. 나 먹다 나 ㅜㅜ

1
답장하기4년 전

dluser82

'먹다'는 형용사가 아니고 동사이기에 현재형은 '먹' + 'ㄴ다/는다' 해서 '먹다' 대신에 '먹는다'라고 해야 맞아요.

1
답장하기3년 전

Uz9a

여자아이 랍니다 여자가 아니라

1
답장하기2년 전

whddhswlsdk

딸기들을 먹습니다는 틀린건가요ㅠ

0
답장하기3년 전

Santiago-125

복수가 아니라서요ㅠㅠ

0
답장하기2년 전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도와드립니다^^

0
답장하기1년 전

SnAl10

팔로우했습니다..

0
답장하기10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