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se are the important questions."

번역:그것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June 22, 2014

댓글 20개


5J40

'그' 안쓰는건가요??

February 27, 2015

SeokyongCh

그것들은 중요한 질문들이다 ㅜ

June 22, 2014

lens0021

those와 These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those는 the의 복수이고 these는 that의 복수인가요? 영한사전에는 안 나오네요.

August 10, 2015

TQRw

This이것(these) 이것들/ that저것(those)저것들 아닌가용

February 20, 2016

hgj4353

그 질문들은 중요합니다.

May 12, 2016

SvedishPlumber

^ = Those questions are important

Not

Those are the important questions

July 16, 2019

BoazPark1

'그 질문들은 중요하다.'고 했더니 틀렸다고 하네요.

July 28, 2016

SeokyongCh

그것들은..ㅜ

June 22, 2014

JonghoonJe

이것들은 중요한 질문들이다 라고 적었더니 틀렸대 ㅡㅡ...

February 26, 2015

dlvlfflq

이것듯은 these

February 27, 2015

yj016

그것들이 가 왜틀림???

September 22, 2015

LnRL

그 중요한 질문들 했더니 왜 틀리나요

November 5, 2015

LnRL

"그"는 왜 쓰면 안돼나요?

January 13, 2016

cmzl3

The 는 그고 those는 그것이니까요

May 1, 2016

akssmdwnstn

those 그것들은 도 해주세요

April 22, 2017

52vo1

The 와 those 는 완전 다릅니다. The 는 정관사 이고 those는 that의 복수입니다. 저것과... 저것들 지시대명사 여기서는 뭔가를 딱 한정짓는 것에주목 the 도 관사지만 딱 한정짓는 대상을 한곳으로 모이게하는 것 이라는것에 집중해야합니다. 한정사는 열개중에 딱 이거야 한가지를 카리키거나 여러가지중에 이것이야 딱 한정짓는 그 개념을 이해해야합니다...

January 17, 2018

Nohso1

그것들은... 맞죠?

February 5, 2018

jang200

those are the important question = 그것들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그것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 that is the important questions

May 5, 2018

ILOVEU72

답이 틀렸네 ...운영자님들 고쳐줘요~! 그것들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이게 맞잖아요.

June 15, 2018

nJj34

그것들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July 3,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