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ose are the important questions."

번역:그것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4년 전

댓글 19개


5J40

'그' 안쓰는건가요??

3년 전

hgj4353

그 질문들은 중요합니다.

2년 전

BoazPark1

'그 질문들은 중요하다.'고 했더니 틀렸다고 하네요.

2년 전

lorentz21

those와 These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those는 the의 복수이고 these는 that의 복수인가요? 영한사전에는 안 나오네요.

3년 전

TQRw

This이것(these) 이것들/ that저것(those)저것들 아닌가용

2년 전

SeokyongCh

그것들은 중요한 질문들이다 ㅜ

4년 전

jang200

This이것(these) 이것들/ that그것(those)그것들. those are the important questions. = 그것들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4개월 전

SeokyongCh

그것들은..ㅜ

4년 전

JonghoonJe

이것들은 중요한 질문들이다 라고 적었더니 틀렸대 ㅡㅡ...

3년 전

dlvlfflq

이것듯은 these

3년 전

yj016

그것들이 가 왜틀림???

3년 전

LnRL

그 중요한 질문들 했더니 왜 틀리나요

2년 전

LnRL

"그"는 왜 쓰면 안돼나요?

2년 전

cmzl3

The 는 그고 those는 그것이니까요

2년 전

akssmdwnstn

those 그것들은 도 해주세요

1년 전

52vo1
52vo1

The 와 those 는 완전 다릅니다. The 는 정관사 이고 those는 that의 복수입니다. 저것과... 저것들 지시대명사 여기서는 뭔가를 딱 한정짓는 것에주목 the 도 관사지만 딱 한정짓는 대상을 한곳으로 모이게하는 것 이라는것에 집중해야합니다. 한정사는 열개중에 딱 이거야 한가지를 카리키거나 여러가지중에 이것이야 딱 한정짓는 그 개념을 이해해야합니다...

8개월 전

Nohso1

그것들은... 맞죠?

7개월 전

jang200

those are the important question = 그것들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그것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 that is the important questions

4개월 전

ILOVEU72

답이 틀렸네 ...운영자님들 고쳐줘요~! 그것들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이게 맞잖아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