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ose are the important ques…

"Those are the important questions."

번역:그것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June 22, 2014

댓글 20개


5J40

'그' 안쓰는건가요??


SeokyongCh

그것들은 중요한 질문들이다 ㅜ


lens0021

those와 These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those는 the의 복수이고 these는 that의 복수인가요? 영한사전에는 안 나오네요.


TQRw

This이것(these) 이것들/ that저것(those)저것들 아닌가용


hgj4353

그 질문들은 중요합니다.


SvedishPlumber

^ = Those questions are important

Not

Those are the important questions


BoazPark1

'그 질문들은 중요하다.'고 했더니 틀렸다고 하네요.


JonghoonJe

이것들은 중요한 질문들이다 라고 적었더니 틀렸대 ㅡㅡ...


dlvlfflq

이것듯은 these


52vo1

The 와 those 는 완전 다릅니다. The 는 정관사 이고 those는 that의 복수입니다. 저것과... 저것들 지시대명사 여기서는 뭔가를 딱 한정짓는 것에주목 the 도 관사지만 딱 한정짓는 대상을 한곳으로 모이게하는 것 이라는것에 집중해야합니다. 한정사는 열개중에 딱 이거야 한가지를 카리키거나 여러가지중에 이것이야 딱 한정짓는 그 개념을 이해해야합니다...


SeokyongCh

그것들은..ㅜ


yj016

그것들이 가 왜틀림???


LnRL

그 중요한 질문들 했더니 왜 틀리나요


LnRL

"그"는 왜 쓰면 안돼나요?


cmzl3

The 는 그고 those는 그것이니까요


akssmdwnstn

those 그것들은 도 해주세요


Nohso1

그것들은... 맞죠?


[탈퇴한 사용자]

    those are the important question = 그것들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그것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 that is the important questions


ILOVEU72

    답이 틀렸네 ...운영자님들 고쳐줘요~! 그것들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이게 맞잖아요.


beadari

    그것들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