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likes the other house more."

번역:그녀는 다른 집을 더 좋아합니다.

4년 전

댓글 17개


hyunjinn

another과 other의 차이점이 뭔가요?

3년 전

beagoodone
beagoodone

(형용사로서) another는 단수명사만을, other는 복수명사를 수식하거나 혹은 단수명사에는 any, some, no 같은 것을 꼭 같이 (예:some other city) 써야합니다. 쉽게생각하려면 another를 an other가 붙은형태라고 생각하세요. 따라서 뜻도 other와 미묘하게 다릅니다. another는 "또 하나의"/ "다른(단수)". other는 다른(복수)/그 밖의(복수)

3년 전

52vo1
52vo1

그럼 문장에 쓰여진 house 는 저것이 단수명사인데 다른집을 좋아한다 복수로 읽어야 하나요 ?

1년 전

9x3F

제작자님, the another는 '또다른' 복수명사이고, the other는 '남은 하나'를 뜻하는 단수명사인 것으로 압니다.

8개월 전

beagoodone
beagoodone

또한 another 앞에는 a,an,the 와 같은 관사와 this, that, my, your his 같은 것들도 붙이지 못합니다. an+other 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쉽지요.

3년 전

Pinnatepile

감사합니다!

3년 전

isaac543519

이해가쉽게됐어요

1년 전

beagoodone
beagoodone

another 앞에는 관사(the,a,an)가 붙지 않습니다. 그래서 틀린 것입니다

3년 전

ddookisland

another은 왜 안되는 건가요?

3년 전

JonghoonJe

The another을 쓰지 않고 the other를 많이 쓰니 그런 것이 아닐까요?

3년 전

SeokyongCh

그녀는 다른 집을 더 좋아한다

4년 전

MasonJ19

듀오링고 멍탕구리!!!!!!!!!!!!!!!!!!!!!!

11개월 전

fwo11
5개월 전

JonghoonJe

Another 찍고 틀린 또다른 1인...

3년 전

YongkiKwon

그녀는 다른 집을 더 좋아해요. 이 문장도 정답처리 해야 합니다.

1년 전

fuvy5

신발

9개월 전

f1BJ

house는 단수인데 왜 other인가요?

8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