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She likes the other house more."

번역:그녀는 다른 집을 더 좋아합니다.

4년 전

댓글 34개


hyunjinn

another과 other의 차이점이 뭔가요?

3년 전

beagoodone

(형용사로서) another는 단수명사만을, other는 복수명사를 수식하거나 혹은 단수명사에는 any, some, no 같은 것을 꼭 같이 (예:some other city) 써야합니다. 쉽게생각하려면 another를 an other가 붙은형태라고 생각하세요. 따라서 뜻도 other와 미묘하게 다릅니다. another는 "또 하나의"/ "다른(단수)". other는 다른(복수)/그 밖의(복수)

3년 전

52vo1
52vo1

그럼 문장에 쓰여진 house 는 저것이 단수명사인데 다른집을 좋아한다 복수로 읽어야 하나요 ?

10개월 전

9x3F

제작자님, the another는 '또다른' 복수명사이고, the other는 '남은 하나'를 뜻하는 단수명사인 것으로 압니다.

6개월 전

52vo1
52vo1

She likes other house more. 그녀는 다른집을 좋아한다.주어 she 가 단수 동사두 3인칭 단수 님 말대로 라면 house도 단수 그렇다면 another 을 써줘야 하는 것 아닌 가요 ? 장님 코끼리만진 이야기 같이 들리는데 으 <sub>~</sub> 더 정확한 설명이 필요해보입니다.

10개월 전

beagoodone

또한 another 앞에는 a,an,the 와 같은 관사와 this, that, my, your his 같은 것들도 붙이지 못합니다. an+other 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쉽지요.

3년 전

Pinnatepile

감사합니다!

3년 전

isaac543519

이해가쉽게됐어요

1년 전

52vo1
52vo1

님이 하신 설명 때문에 더 혼동이 오잖아요. 단수명사 앞에 other 이 외적힌단 말이오 님 말대로라면 another 이것을 써야 되는 것 아니오?

10개월 전

beagoodone

another 앞에는 관사(the,a,an)가 붙지 않습니다. 그래서 틀린 것입니다

3년 전

ddookisland

another은 왜 안되는 건가요?

3년 전

JonghoonJe

The another을 쓰지 않고 the other를 많이 쓰니 그런 것이 아닐까요?

3년 전

SeokyongCh

그녀는 다른 집을 더 좋아한다

4년 전

MasonJ19

듀오링고 멍탕구리!!!!!!!!!!!!!!!!!!!!!!

10개월 전

fwo11
4개월 전

JonghoonJe

Another 찍고 틀린 또다른 1인...

3년 전

YongkiKwon

그녀는 다른 집을 더 좋아해요. 이 문장도 정답처리 해야 합니다.

1년 전

fuvy5

신발

7개월 전

f1BJ

house는 단수인데 왜 other인가요?

6개월 전

SoojinaCha

Ccccccccccccçggğģyu uu

1년 전

SoojinaCha

u u

1년 전

SoojinaCha

gux hhc

1년 전

SoojinaCha

Y

1년 전

SrC514384

.

6개월 전

SrC514384

..

6개월 전

TaejunTedY

another도 대화에 따라 문제 없어 보입니다만.

3년 전

52vo1
52vo1

지금 나오는 문장에 답을 맞 추려면 the 를 보고 another 을 쓰면 안되는 간단한 원리를 저위에 적어놓은 이싱한 살명 때문에 더 헷갈리는 것을 사람들이 인지를 못하네 그럴듯한 설명이 외려 독이 되는것을 단수면 another. 문장에 house 가 단수냐 복수냐 이것 구별안되? 위 설명 대로 라면 당연히 another 써야 되는것 아냐 형용사 명사만 꾸미는 거잖아 차라리 문장에 the 가 있으니 이미 명사를 지칭해준 형용사 가 이미 나와있는데 another이 당연히 답이 안된다 이렇게 설명하는게 옳은것이지 진짜를 보고 도 이해를 못하게 하는 설명은 영어 공부를 더 힘들게 할뿐입니다. 선무당이 사람을 잡는다. 딱 그것이내..

10개월 전

iJ33
iJ33

예민보스 등장 ㅎ

9개월 전

iJ33
iJ33

맞는 말인데 인성 빻으셨길래 반대 누르고 갑니다 ㅎ

9개월 전

ecyno74

그녀는 다른 집을 많이 좋아한다

3년 전

52vo1
52vo1

아으 등신들 엄청 많네 저 설명이 맞으면 another 이 왜 틀리는데 ? 단수 명사잖아 안보여 .. 그럴듯한 설명에 속는 것들이 진짜를 봐도 가짜를 진짜라고 믿게하는 정말 어이 없는 상황을 만드네 멍청한 듀오링고 덕택에 한국사람 개 피곤 하게 하네 이 부분이 한정사 라고 공부 하는 거잖아... 그럴듯한 문법 설명 확실하지 않은 설명으로 모르는 사람 더 헷갈리게 하지 마라는 이야기다 이 무지랭이 들아

10개월 전

fuvy5

지랄

7개월 전

GurnSmile
GurnSmile

여기 저기 엉망이네요.

4년 전

cacao19

실력이 안되면 댓글을 달지 말던가 공부에 아무도움 안되는 내용이군요

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