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ike men."

번역:나는 남자들을 좋아합니다.

June 23, 2014

댓글 28개


XaGL

음... 아... 맞긴했는데 음...

July 1, 2014

junstar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입장에선 번역하면서 찝찝함

August 19, 2014

ge7f4

인정.

December 11, 2018

CSZM

Man이 쓰이려면 a man 이나 the man 이 되어야 하니까 men 이 맞네요

July 19, 2014

spy5335

답을 쓰고싶지 않았습니다.

April 21, 2015

gochol

나는 남자들이 좋습니다. 틀렸다네요.ㅠㅠ

June 23, 2014

dU9y7

왜죠 ㄷㄷㄷ 신고

May 1, 2019

rry73

확인을 눌르기 싫어지기는 처음이야...

September 15, 2016

iTac3

I am Gay? 오 마이 갓

August 22, 2015

hw501203

Gay 머예요?????

February 24, 2016

6XUZ

동성애자란 뜻입니다 주로 남자는 gay 여자는 lesbian 이라고 불리죠

May 16, 2017

dbsdPtmf

게....이..........

May 12, 2017

dU9y7

호모포비아임? 우웩

May 1, 2019

The.Mano.

'나는 남자들이 좋다'가 틀렸다고 합니다.

July 7, 2014

dbsdPtmf

남자들은 men이고 남자가 man여서 틀린 것 같네요 다음부터는 주의하면서 하시길^^

May 12, 2017

violet1107

man, men 이건 외국인이나 영어천재가 아니면 절대 구별 못 합니다. ㅠㅠ

December 1, 2014

hw501203

저도 처음엔 men 을 man 이라고 봤었어요. 그래서 왜 s 도 안붙혔는데 왜 남자들 이냐고 이해 못했어요.ㅎㅎ

February 24, 2016

Zj8h2

발음 정말 혼동되죠..........

July 4, 2017

52vo1

Man 은 단수 일때, Men 은 복수 일때 여자는 단수일때 Woman, 복수일때 Women 달달 외우세요 그러면 이해 가 편해집니다..

September 9, 2017

ZXg23

January 3, 2016

hJU110

mens 도 아닌데 틀렸다네요

August 1, 2017

fuckkorea

i like man으로 들려서 man 했는데 men 인 경우는 슬프네요 ㅜㅜ

July 30, 2018

bU3D4

겨우 맞았다 ㅎㅎㅎㅎ

August 20, 2018

CSZM

중학교때 종족대표는 개를 기준으로 a dog, the dog, dogs 중 하나를 꺼야 한다고 했으니 ......

July 19, 2014

Patrick.sunny

'저는' 이라고 쓰면 틀리는군요..

July 27, 2014

dU9y7

헐 신고해요

May 1, 2019

HyungSeokK4

왜 "남자들을" 이죠? 남자 아닌가요? 댓글 처음 남겨보네요

March 9, 2017

NkJK1

man이 아닌 men. 다수의 남자입니다

April 22,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