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like men."

"I like men."

번역:나는 남자들을 좋아합니다.

June 23, 2014

댓글 38개


XaGL

음... 아... 맞긴했는데 음...


junstar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입장에선 번역하면서 찝찝함


spy5335

답을 쓰고싶지 않았습니다.


CSZM

Man이 쓰이려면 a man 이나 the man 이 되어야 하니까 men 이 맞네요


rry73

확인을 눌르기 싫어지기는 처음이야...


gochol

나는 남자들이 좋습니다. 틀렸다네요.ㅠㅠ


iTac3

I am Gay? 오 마이 갓


hw501203

Gay 머예요?????


6XUZ

동성애자란 뜻입니다 주로 남자는 gay 여자는 lesbian 이라고 불리죠


dbsdPtmf

게....이..........


FdQk8

남남ㅣ이요 남♥남ㅡGaY


dU9y7

호모포비아임? 우웩


violet1107

man, men 이건 외국인이나 영어천재가 아니면 절대 구별 못 합니다. ㅠㅠ


hw501203

저도 처음엔 men 을 man 이라고 봤었어요. 그래서 왜 s 도 안붙혔는데 왜 남자들 이냐고 이해 못했어요.ㅎㅎ


Zj8h2

발음 정말 혼동되죠..........


52vo1

Man 은 단수 일때, Men 은 복수 일때 여자는 단수일때 Woman, 복수일때 Women 달달 외우세요 그러면 이해 가 편해집니다..


hJU110

mens 도 아닌데 틀렸다네요


fuckkorea

i like man으로 들려서 man 했는데 men 인 경우는 슬프네요 ㅜㅜ


bU3D4

겨우 맞았다 ㅎㅎㅎㅎ


FdQk8

이거 성인문장아님? 게이인줄⫬ㅋ⫬ㅋ⫬ㅋ⫬ㅋ


space.black

나를 좋아한다고?


The.Mano.

'나는 남자들이 좋다'가 틀렸다고 합니다.


dbsdPtmf

남자들은 men이고 남자가 man여서 틀린 것 같네요 다음부터는 주의하면서 하시길^^


CSZM

중학교때 종족대표는 개를 기준으로 a dog, the dog, dogs 중 하나를 꺼야 한다고 했으니 ......


Patrick.sunny

'저는' 이라고 쓰면 틀리는군요..


dU9y7

헐 신고해요


HyungSeokK4

왜 "남자들을" 이죠? 남자 아닌가요? 댓글 처음 남겨보네요


NkJK1

man이 아닌 men. 다수의 남자입니다


jaxy64434

예문이 왜이래


YOUTUBE345453

아... 음... 말이 좀.. 풀기가 그런넴...


FdQk8

이거 이거 논란각이다


FdQk8

이건 ㄹㅇ틀린말 이거 문장 틀린문장


rlandufl

게이커밍문이네


ATJ29

내 성 정체성을 건들지마!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