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ikemen."

번역:나는 남자들을 좋아합니다.

4년 전

댓글 27개


XaGL

음... 아... 맞긴했는데 음...

4년 전

junstar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입장에선 번역하면서 찝찝함

4년 전

spy5335

답을 쓰고싶지 않았습니다.

3년 전

CSZM
CSZM

Man이 쓰이려면 a man 이나 the man 이 되어야 하니까 men 이 맞네요

4년 전

gochol

나는 남자들이 좋습니다. 틀렸다네요.ㅠㅠ

4년 전

iTac3

I am Gay? 오 마이 갓

3년 전

hw501203

Gay 머예요?????

2년 전

6XUZ

동성애자란 뜻입니다 주로 남자는 gay 여자는 lesbian 이라고 불리죠

1년 전

dbsdPtmf

게....이..........

1년 전

N94S2

니게이지?

3개월 전

ZXg23

2년 전

rry73

확인을 눌르기 싫어지기는 처음이야...

2년 전

The.Mano.

'나는 남자들이 좋다'가 틀렸다고 합니다.

4년 전

dbsdPtmf

남자들은 men이고 남자가 man여서 틀린 것 같네요 다음부터는 주의하면서 하시길^^

1년 전

CSZM
CSZM

중학교때 종족대표는 개를 기준으로 a dog, the dog, dogs 중 하나를 꺼야 한다고 했으니 ......

4년 전

Patrick.sunny

'저는' 이라고 쓰면 틀리는군요..

4년 전

violet1107

man, men 이건 외국인이나 영어천재가 아니면 절대 구별 못 합니다. ㅠㅠ

3년 전

hw501203

저도 처음엔 men 을 man 이라고 봤었어요. 그래서 왜 s 도 안붙혔는데 왜 남자들 이냐고 이해 못했어요.ㅎㅎ

2년 전

Zj8h2

발음 정말 혼동되죠..........

1년 전

52vo1
52vo1

Man 은 단수 일때, Men 은 복수 일때 여자는 단수일때 Woman, 복수일때 Women 달달 외우세요 그러면 이해 가 편해집니다..

1년 전

HyungSeokK4

왜 "남자들을" 이죠? 남자 아닌가요? 댓글 처음 남겨보네요

1년 전

NkJK1

man이 아닌 men. 다수의 남자입니다

1년 전

hJU110

mens 도 아닌데 틀렸다네요

1년 전

jaxy64434

예문이 왜이래

7개월 전

YOUTUBE345453

아... 음... 말이 좀.. 풀기가 그런넴...

6개월 전

fuckkorea

i like man으로 들려서 man 했는데 men 인 경우는 슬프네요 ㅜㅜ

3개월 전

bU3D4

겨우 맞았다 ㅎㅎㅎㅎ

3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