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re is nothing there."

"There is nothing there."

번역:거기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June 23, 2014

댓글 10개


adelin27

그 곳엔 아무것도 없다


SeokyongCh

거기에 아무것도 없다 ㅜ


leekm

그 곳엔 아무것도 없다.


jangi87

그곳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틀려요???


philosophysics

nothing 뒤에 there은 왜 붙은 건가요? "There is nothing."도 같은 뜻이 아닌가요?


SongInYeon

There is nothing.은 아무것도 없다 There is nothing there.은 거기에 아무것도 없다


yura02.

there is(are)는 ~이 있다 라는 용법이구요 there의 뜻은 거기에, 그곳에 라는 의미로써 there is(are) 는 용법 자체로 보시고 there은 그곳에 라는 의미로 보시면 됩니다


niels73

답을 맞게 썼는데 뒤에 느낌표들을 붙이니 틀렸다네요. 그곳엔 아무것도 없다.


MHVL2

거기는 아무것도 없는 곳입니다


coreen649771

there is nothing there? 원래 there 두 번 쓰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