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assumes we are wrong."

"He assumes we are wrong."

번역:그는 우리가 틀리다고 추정합니다.

June 24, 2014

댓글 13개


jsbkimx

assumes가 '추정하다'또는 '가정하다'도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windfall99

그는 우리가 잘못되었다고 추정한다. 맞는 걸로 수정 해 주세요.


SeokyongCh

그는 우리가 틀렸다고 추정한다


Z5v1

그는 우리가 틀렸다고 짐작합니다


maple-story

우리가 틀리다고 그는 추정합니다 같은 의미인데 오답이네요


cjwcjw12

가정하다가 틀리다고 나옵니다. 다른 문장에서는 가정이 맞는 것으로 나오고요


SungyoungK7

He a soons we are wrong. 이라고 썼어욬ㅋㅋㅋㅋㅋ 바보같다


oNzb9

assume이 멋진이라는 뜻은 없나요? 어썸이 멋지다고하는걸로 알고있는데


MarkNoh

멋진의 뜻을가진 어썸 = awesome 그 assume = 추측하다 발음: awesome = 어썸 assume = 어쓤 그러니까 여기에서는 assume이 맞아요!


QKUW20

he assumes we are wrong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