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re did they go?"

번역:그들은 어디에 갔습니까?

June 24, 2014

댓글 7개


rjh1101

그들은 어디갔었니? 가 틀리다니 한글번역 넘 어려워

January 26, 2015

jsbkimx

그들은 어디로 갔습니까 도 오답처리 되네요

June 24, 2014

SeokyongCh

어디로...ㅜ

July 9, 2014

twinkleblue

그 사람들 어디 갔니?

August 20, 2015

WLionW

그들은 어디로 갔는가 / 그들은 어디를 갔는가. /그들은 어디에 갔는가 다 똑같은 뜻인데 어디를 만 틀렸다고 되네요.. 하아... 하나 남기고 안틀리고 깨는걸 이것 때문에 망쳤네요.... 하아... 이젠 이런게 너무 많아서 그리고 고쳐달라 신고해도 씨알도 안먹히는것 같아서.... 참........ 열불이 터지겠네요...

March 11, 2016

MzP92

다 맞아요.얘가 모르는 거에요

August 5, 2016

azel861998

그들은 어디갔어?

March 31,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