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아이들이 잘 자라고 말합니다."

번역:The children say good night.

0
4년 전

댓글 8개


sngyuncj

'잘 자라고' 가 잘 큰다는 말이랑 헷갈렸네요

6
답장하기3년 전

gochol

앞에 질문은 say라고 하면, 틀렸다고 speak라고 하고, 이번엔 speak이라고 하니, say라고 틀렸다네요. 사용법이 많이 다른건가요.

3
답장하기4년 전

.Kevinpark.

나두 잘자라고 있다고 했네요

1
답장하기3년 전

rounder128

S는 안 붙나요...

0
답장하기3년 전

aliana941147

어린이'들' 이여서 복수입니다. 그래서 안 붙습니다

0
답장하기1년 전

rhkdtn9187

The childs say good night 안되나요?

0
답장하기3년 전

naohjinny

Child 의 복수형이 Children 입니다. 좀 어렵죠?

0
답장하기3년 전

ktr1730

그 아이들이면 복수 childrens 아닌가요?

0
답장하기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