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 animal is neither cat nor dog."

번역:그 동물은 고양이도 아니고 개도 아닙니다.

4년 전

댓글 11개


hakyung0526

그 동물은 고양이나 개가 아니다

4년 전

Elletsar
Elletsar

이 문장은 번역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설명이 매우 부실하네요.

neither 의 뜻이 neither 라니. ;;;

4년 전

nkcf

진짜 그러네여..

3년 전

jusun0407

hakyung0526님은 왜틀리신지 모르겟네요

3년 전

dbslfflxl212

그 동물은 개도 아니고 고양이도 아니다=wrong 이라고 나오네여

3년 전

9.81

그 동물은 개도 아니고 고양이도 아닙니다 떄문에 틀림 순서는 솔직히 아니잖아여

3년 전

soyoja

<그 동물은 고양이도 아니고 강아지도 아닙니다.> 이것이 틀렸다고 나옴. 조속한 개선요망.

3년 전

yujun041

고양이랑 개랑 바뀌면 안 돼나? 이런 개살구

2년 전

xOiW4

그동물은 개도고양이도아니다

2년 전

gochol

그 동물은 고양이나 개 어느쪽도 아니다

1년 전

52vo1
52vo1

neither A nor B A도 아니고 B도 아니다 수식, 꾸며주는 구조를 이해하면 쉬운 문장입니다. 그 동물은 = 주어 neither A nor B = 부사구 be = 동사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