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reads us a book."

번역:그는 우리에게 책을 읽어준다.

4년 전

댓글 48개


sohyeon24

답이 깐깐해요!

3년 전

dalek25

"읽어 줍니다" 는 띄어쓰기 안해도 맞는 표현입니다. 표준발음법 제 47항에 기재 되어 있습니다.

4년 전

zGg51

발음너무깐깐..

3년 전

A5ro

답이 좀 깐깐한것 같아요 ㅜㅜ

4년 전

newjersey62

그렇네요

4년 전

Flyleaf13

자상한데?

3년 전

sysopia

띄워쓰기 한 안해서 트리나요.. 읽어준다 읽어 준다...

4년 전

maul5
maul5

'준다'와 '줍니다'는 영어에서는 틀린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4년 전

seulbeenki

You 라고 들었네요ㅜ

4년 전

AllanAllan4

이거 되지 안나요?

4년 전

KJY030815

그는 우리한테 책을 읽어주었다 도 되지 않나요?!?!??!!?!??

3년 전

FUbq

아깐 줬다라고 해석하더니 이젠 준다 라고하고 오답처리...하

3년 전

junwoomi

읽어주었다=읽어줬다

2년 전

JamesmMin

그는 우리에게 책을 읽습니다.

2년 전

1Q65

너무 깐깐하다. 씨...

2년 전

umi52

그가 우리에게 책을 읽습니다 와 그가 우리에게 책을 읽어 줍니다가...다른가요? 잘 모르겠어서요

1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너무나 쉬운 한국 변역!

2개월 전

AllanAllan4

그가 우리에게 책을 읽어요

4년 전

Kyo20

우리나 우리들이나....

3년 전

SanghoonWo1

우리들이 왜 안됨...?

3년 전

soomin325

그는 우리에게 책을 읽어주었다 도안돼나??....

3년 전

helloeng234

'그는 우리에게 책을 읽어준다'라고 했더니 맞데요

2년 전

JamesmMin

너무 깐깐하다.

2년 전

wooj1

오호라

1년 전

94nd

us 우리줄임말 크

1년 전

paul52010

I know

1년 전

SOKM3

읽어줍니당 도 안돼나요ㅜㅜ 너무합니다ㅜㅜ

1년 전

eNum10

그는 우리 책을 읽는다는 왜 안되지

11개월 전

Jiyul.com

자신은?

8개월 전

PlayerJ2

자꾸 you reads 로 듣게되네요

1개월 전

1Q65

발음 조금 안 됐다고 틀리다고 함. 개 깐깐함.

2년 전

1Q65

읽습니다 라고 했는데 틀림. 핵 깐깐함.

2년 전

1Q65

us a 가 아니고 us the라 들림.

2년 전

PEwJfs

[삭제됨] 이거보는사람 시발넘들 ㅇㅈ?

1년 전

hsGA7

답이 깐깐하다!!!!!!

1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왜?

2개월 전

M18E3

조용이해 너나 조용이해 조용리 하라 할땐 좀 조용이해

11개월 전

M18E3

슈퍼울트라방귀

11개월 전

Ann896171

수여동사잼

8개월 전

ia4E4

P

7개월 전

WpRh12

이거 발음 너무 못알아먹음

6개월 전

aingssu

읽는다다 읽어준다나 뭐가 다른강ᆢ

3년 전

SangwookSeo

우리와 우리들의 차이는 무엇일까!

3년 전

EstherKim539946

읽는다가 왜 틀림?ㅠㅠ

3년 전

my-sophia

읽는다. 읽습니다. 뜻이 다른것도아닌데ㅜㅜ

3년 전

R9IU3

개 띠발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