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남자들이 그 신문을 읽어요."

번역:The men read the newspaper.

4년 전

댓글 14개


suk0309

삼인칭 복수형에는 동사원형을 동사로 취하나요?

4년 전

fB891

네 ㅋㅋ

4년 전

hannalee7409

고마와요~~전 왕초급..ㅋㅋ

3년 전

zacaton

동사원형이 아닌 복수형을 취합니다. be동사는 원형이 be지만 they are처럼 are로 쓰이죠. 그래서 수일치라는게 주어가 단수형이면 동사도 단수형 / 주어가 복수형이면 동사도 복수형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4년 전

abcdkgs

머죠 The men read the newspaper. 가 정답이라네요. reads 아닌가요? 복수형이니까

4년 전

minji5584

read 는 동사입니다. 그리고 복수나 단수는 명사에게만있어요. reads 가 쓰이는 경우는 삼인칭 단수 현재형일 때 씁니다^^~

4년 전

ienvyu7479

남자들인데 왜 mans가아니고 man 인가요?

3년 전

Mochachicken

남자 = man 남자 들 = men Mans 라고 쓰지 않고 men 이라고 씁니다.

3년 전

tkkari

꼭 the를 붙여야 하나요??

3년 전

dml02121

그 신문이라면 the 가 아니라 that도 맞지 않을까요?

3년 전

DayeiKim

that 그것 거기있는 저기있는 요런정도의 의미이고, 문제는 그 신문이라 the newspaper 라고 하는것이랍니다

3년 전

YongjunJin

a newpaper 아닌가요?

3년 전

ekfdktldks94

알려주지도않았으면서 갑자기나오면..난 힌트눌러볼생각도못했는데..하..더틀리면 끝인데ㅜ

3년 전

xgjtj21

A newspaper 아님? ????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