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자가 식사를 합니다."

번역:The woman eats the meal.

June 25, 2014

댓글 28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jsh05607

The woman eats meal 하면 틀린건가요 뒤에 the 빼면???


N5yC5

a 나 the 는 명사 앞에 붙어야 됩니다. 하지만 명사가 복수형태 일때는 a를 붙이지 못 합니다. the 는 "단수"든 "복수"든 붙을 수 있습니다. the 가 붙지 않을 때는 식사(breakfast, lunch, dinner) / 운동(soccer, baseball, basketball) / 질병(cancer, diabetes, measles) 등 the 가 붙을 때는 무엇을 가리키는지 알 수 있을 때, 악기 이름 앞에붙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많아요)


Jennifer_Choe

저도 계속 틀렸는데 이게 맞군요 감사합니다


joyce600817

Clear 한 답 감사합니다. 저도 the를 안붙여서 틀렸는데 설명을 보니 붙이는게 맞네요.


p1PV17

안철수 뭔데ㅋㅋ


hoxz64883

일단 the는 정확한 표현이 아닐때 씁니다 예로들면 식사가 저녁인지 아침인지 점심인지 정확히 않나와 있으니 the가 들어가야 하지많.. 만약 정확하게 아침식사라고 얘기 하면 the는 같다 집어서 던졍야 됩니다 뺀다는 얘기죠


Je2rat

meal 앞에 the는 넣어야하는 것인가..


MKnL14

영포자들이 새롭게 영어 도전 하는데 자꾸 테클거는 관사인 a,an,the를 때려잡자. 도대체 왜 어쩔 땐 쓰고 어쩔 땐 빼액 휘슬부는 주심의 마음대로인 정답 판정...으휴~~ 왕 짜아아증. 관사


qAXJ6

The 가 왜붙나요??


_8XLE

왜 meal 앞에 the가 붙나요?


dlagksk

듀오링고는 the 참 좋아하네..


newjersey62

have도 돼지 않나요


yiTb12

그 여자는 식사를 갖고있다


[비활성화된 사용자]

    Has 가 되야 하죠. The woman은 3인칭이니까요


koo514166

    틀렸을 경우에 해설자의 풀이가 되어 있는 부분이 있다면 참 좋겠습니다.


dWd014

    그 식사라곤 한했는데 굳이 the meal 이라 해야해요?


kkr4596k

    이번에 the는 너무 주관적임 꼭집었는지 아닌지 무슨기준인가 논란있는 문제는 삭제해라 하트 빼먹지말고 시간아깝다


wM4X5

    운영자도 한번씩 쳐다보고 정확한 댓글좀 달아주쎄여


89Gc2

    meal 앞에 the가 꼭 있어야하는 건가요? 해석에 '그' 가 없어서 안붙였는데 오답이라고 하는군요... 관사는 어느 상황에 무엇을 써야 하는건지 도통 모르겠네요...


tjdbs0606

    저도요...........


vvLs817652

    Eats 뒤에 the 를 왜 붙이나요?


pkc8980

    The woman has a meal. 정답 아닌가요?


tjdbs0606

    The woman eats까지만 써서 틀렸어요


limdb_twt

    제 생각은 정관 the는 때와 장소를 콕집어 특정할수 있다 싶으면 붙이고 그외 상황이면 빼는것 같아요


JINSEO_08

    하 the때문에...


Qb355

    Have 아님다...has로 가야죠...has로 썼는데 틀리긴 했습니다만...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