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여자가 식사를 합니다."

"그 여자가 식사를 합니다."

번역:The woman eats the meal.

June 25, 2014

댓글 44개


jsh05607

The woman eats meal 하면 틀린건가요 뒤에 the 빼면???


N5yC5

a 나 the 는 명사 앞에 붙어야 됩니다. 하지만 명사가 복수형태 일때는 a를 붙이지 못 합니다. the 는 "단수"든 "복수"든 붙을 수 있습니다. the 가 붙지 않을 때는 식사(breakfast, lunch, dinner) / 운동(soccer, baseball, basketball) / 질병(cancer, diabetes, measles) 등 the 가 붙을 때는 무엇을 가리키는지 알 수 있을 때, 악기 이름 앞에붙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많아요)


joyce600817

Clear 한 답 감사합니다. 저도 the를 안붙여서 틀렸는데 설명을 보니 붙이는게 맞네요.


jehyang

왜? 틀린건지? 누가 설명 좀...


B.J.Lim

저도 the 때문에...


Je2rat

meal 앞에 the는 넣어야하는 것인가..


ge7f4

A AAAAAAAAAAAAALALAAAAAAAAAAAAAAAASSSAAAAAAAAAAAAAAAAA@LPAAAÆAAAAAPAAPAPA A AASAAAAAAzzaasAAAAAAAAAAAAAAAASAASAAAAAAAAASAAAAAAAAASAaazaaaAAAA@AAAa@æAAAAAAAA@AA@AAAAAA A AAAAAAA AAAAAAAA A AAAAQQAQAAAAA AAAAA AAAAAAAAA AAAAA AaaaaaaAÆAAAA AAA AAAA @AAAAAAAA AAAA AAAAAAAS A W A A A A A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AAAAA QAAAA AAAAAA A A AA AAA@@Aa @AÄ@ A A A AãaQ AA A AAA W W W A

A AA A AAA AAA A A A A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 AA A A

A A A


hluZ15

당신 좀 그만하세요. 다른데서도 장난치던데.. 여러곳에서 피해주는 당신, 그만하세오!


MKnL14

영포자들이 새롭게 영어 도전 하는데 자꾸 테클거는 관사인 a,an,the를 때려잡자. 도대체 왜 어쩔 땐 쓰고 어쩔 땐 빼액 휘슬부는 주심의 마음대로인 정답 판정...으휴~~ 왕 짜아아증. 관사


F7Yi14

진짜 짜증... 너무어렵


_8XLE

왜 meal 앞에 the가 붙나요?


newjersey62

have도 돼지 않나요


G1962

한 분은 "돼지"라 그러고 한 분은 "되야"라 그러고 총체적 난국이군..


LfhE4

Has 가 되야 하죠. The woman은 3인칭이니까요


yiTb12

그 여자는 식사를 갖고있다


qAXJ6

The 가 왜붙나요??


dlagksk

듀오링고는 the 참 좋아하네..


pkc8980

The woman has a meal. 정답 아닌가요?


tjdbs0606

The woman eats까지만 써서 틀렸어요


JINSEO_08

하 the때문에...


vvLs817652

Eats 뒤에 the 를 왜 붙이나요?


dWd014

그 식사라곤 한했는데 굳이 the meal 이라 해야해요?


Je2rat

The woman은 3인칭 단수니까 has or eats


Negentropy

아 관사 진짜


rOlv13

The 가 붙는 이유좀


oDvr16

The가 왜붙는거에요?


wM4X5

운영자도 한번씩 쳐다보고 정확한 댓글좀 달아주쎄여


89Gc2

meal 앞에 the가 꼭 있어야하는 건가요? 해석에 '그' 가 없어서 안붙였는데 오답이라고 하는군요... 관사는 어느 상황에 무엇을 써야 하는건지 도통 모르겠네요...


tjdbs0606

저도요...........


limdb_twt

제 생각은 정관 the는 때와 장소를 콕집어 특정할수 있다 싶으면 붙이고 그외 상황이면 빼는것 같아요


koo514166

틀렸을 경우에 해설자의 풀이가 되어 있는 부분이 있다면 참 좋겠습니다.


zkPi2

The가 왜 붙는지 다른 학습자를 봐도 질문에 대한 답이 안 나오네요 요


848a2

a meal 도 맞다하는데 도대체 일상에선 허용될법한 것들을 틀리다 함


won381950

boy man girl woman the a 듀오링고는 왜이렇게 말장난을 좋아하냐 영어공부가아니라 읽기 공부 하는 느낌이네


juliendkim

The woman eats ???


XhU46

이건 이렇게 질문하는데 답도 안해주냐


zkPi2

The 가 왜 붙는지 설명해주세요


0aVo

Have..,eat..?


yTuu

Have a meal 도 맞지 않낭ㅅㅇ


B5YQ8

The 뭔데 ㅅㅂ


myshology

the woman have a meal. 틀린나요???


maisun99

have도 맞지 않을까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