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t is different in the islands."

번역:그 섬들에서는 다릅니다.

0
4년 전

댓글 9개


nisus205

"그 섬들에서는 다릅니다."가 무슨 뜻인지 이해가 안되네요.

2
답장하기4년 전

zina_park

예를 들어 우리가 고개를 끄덕이는게 yes의 의미이지만 그 섬들에서는 그게 no의 의미이다. 라는 식의 다르다는 표현같네요.

0
답장하기3년 전

tkfktkfkdltk

그건 그 섬들에서는 다르다

0
답장하기4년 전

hhj97116

그것은 그 섬들에서는 다릅니다 도 안되나요?

0
답장하기4년 전

microtuzy

섬에선 다르다 했다가 틀림 ㅋㅋ ㅠㅠ

0
답장하기3년 전

kwangswei

그것은 그 섬들에서는 다르다.

0
답장하기3년 전

Philo_Park

THE를 "그"로 해석하는 게 틀린가요? 굳이 해석하지 않아도 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0
답장하기3년 전

ekgus1012

그것은 그 섬들에서 다르다.는 왜안되죠ㅠㅠ

0
답장하기3년 전

zina_park

여기서 it은 해석하실 필요가 없어요. 그냥 '다르다'라고 생각하셔야되요. 영어에는 주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붙은 형식상의 주어예요.

0
답장하기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