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확실히"

번역:Clearly

4년 전

댓글 10개


wYZP
wYZP

Certainly 안되나요

3년 전

boaz792015

정답으로 처리하네요.

11개월 전

tkfktkfkdltk

복수정답처리 하네요 ^^;

4년 전

yjh2396

ㅋㅋㅋ 복수 정답 여기서 처음 봤어요 저도 그래도 맞췄음!

4년 전

GQOT

certainly

3년 전

starlit-space

이건 확실히 발음이 어려워요 ㅠ 못 따라하겠어요 ㅠ 20150425

3년 전

77lucky77

저도 공감해서 링곳드렸어요~!^^

1년 전

starlit-space

고마워요.

예전 정답은 definitely였는데 clearly로 바뀌었네요. 171213

9개월 전

LEE_0905

Surely

10개월 전

FJD76

시험치는데 처음부터 생명 한 개 없어짐.ㄷㄷ

9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