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ow many times?"

번역:몇 번?

4년 전

댓글 16개


bacharis

ㅡㅡ; 정말 이게 "몇 번?" 인가요? ㄷㄷㄷ

번역이 너무 개인적인거 같아요

4년 전

cxevia

실은 저도 "몇 번"이라고 했는데... 아닌가요? 그럼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소가 쥐 밟았네요.^^

3년 전

bacharis

아.. 제가 잘 몰랐던거 같네요 ^^;

공부 시작한지 얼마 안됐을때 단 댓글이라 ㅠㅠ 창피하네요

3년 전

cxevia

창피하긴요!! 제가 오히려 더 창피해요. 개인적인 질문입니다만 이 duolingo 가 어느 정도 도움이 되는지 물어도 될까요? 괜찮으시면 얘기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3년 전

bacharis

저한테는 엄청 많이 도움되고 있네요

제가 듀오링고 접하기 전에는 외국인과 한마디도 못하고

Mon~Sun, Jan~Dec 이런거도 모르던 사람인데

이제는 말도 안되는 문장 말도 안되는 단어를 쓸지 언정

메신저로 외국인하고 일상대화가 가능한 정도네요

물론 쓰고 싶은 표현을 다 쓰진 못합니다 ㅠㅠ

그래도 의사전달은 하고 있으니 다행이죠?

근데 저랑 대화 하시는 분이 말 그대로

개떡 같이 말해도 찰떡 같이 알아듣는 분이라 ^^;

아직 제 실력은 한참 멀었지만 그래도 굳이 얘기하자면 이정도로 도움된다는 겁니다. ^^

3년 전

nEXB3

Time 이 들어가니까 몇시냐고 물어보는 거 아니에요?

2년 전

kimtt2

얼마나 자주? 이런건 안되나요?

2년 전

VivianLee819169

얼마나 자주? 라고 했는데..

1년 전

NzDC7

폰으로 하는 사람인데 몇 번이나요? 했습니다 네이버에 쳐보면 횟수라는 뜻이있네요

1년 전

xfeel12

번역이 머래 몇 번 이거 말고도 다른뜻 많을거 같은데

3년 전

xfeel12

ㅎㅎ 이번에는 존대했네 몇이요 번이요 이러지요

3년 전

pjs0136

many 만 표시되어있어서 몇이라 했는데 틀렸다고 하니ㅠ ㅠ 몇번이면 타임까지 포함되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ㅠ

2년 전

Eduard114822

몇 시에요????????

2년 전

Serena824462

몇번입니까?

8개월 전

770O2

내가 봐도 이상하고 말 많은 페이지는 기억에서 지우고 넘어가는데ㅋ 사람도 못믿겠고 링고도 못믿을 상황에선ㅋ

3개월 전

jang200

몇 번? --> 몇 번입니까?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