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먹어라!"

번역:Eat!

4년 전

댓글 7개


CY6C

do eat 은 안되나요??????????????????????????????????????????

4년 전

bird0201

동사로 시작하면 ~해라!라는 명령문이 됩니다.

4년 전

HyangroLee

당현하지!!!!!<sub>~</sub><sub>~</sub><sub><sub>!!!!!!!!!!!!!!!!!!!</sub><sub>~</sub></sub>~

4년 전

markjet7777

Donot 吐

4년 전

powerjunseo

You die

4년 전

Eagle0201

???

3년 전

E.T.s_Son
E.T.s_Son

Is this an imperative with "어라" attached to the root of the verb "eat=먹"?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