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그 딸기를 먹습니다."

"나는 그 딸기를 먹습니다."

번역:I eat the strawberry.

June 28, 2014

댓글 11개


ge7f4

재 틀럽애 가립해주새요!!!


jsi0828

여기서 the 가 왜 붙는걸까요...?


svenerish

나는 딸기 (하나) 를 먹습니다 --> I eat a strawberry

나는 그 (특정한) 딸기를 먹습니다 --> I eat the strawberry


[탈퇴한 사용자]

    바보세요?


FGNA774606

    그 딸기를 먹습니다 이기 때문에

    (그)의 뜻은 the 입니다


hCHV1

    왜 have 는 안될까요?


    [탈퇴한 사용자]

      바보세요?


RlbF20

      에러가 나 네요


83De1

      Strawberry대신에 berry를 사용하면 틀린 답인가요?


FGNA774606

      아니 스펠링 하나 틀린건데 한번 봐주시지 정말 이 앱 정떨어지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