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의 옷"

"우리의 옷"

번역:Our clothes

June 28, 2014

댓글 13개


csb1838

clothes 는 여기 특유의 룰에 따라 '옷들' 아닌가요? 뭐이렇게 번역이 왔다리갔다리여ㅡㅡ


pR9H7

아 잘못생각 하셨나본데 cloth는 옷감 이구여 clothes는 옷이랍니다


JiHyePark17

cloth는 천쪼가리를 말하는 거예요. 옷은 clothes 입니다.


starlit-space

cloth는 옷감이나 천을 의미해요


pcg031112

영어가 어려워요


NspO6

We가 성립되디않는 이유는요?


INh05

We는 '우리는' 이라는 뜻이고요 저기는 우리의가 뭐냐고 했으니까 'our'이 답입니다ㅎ 그리고 영어에는 주격,소유격,목적격 관계대명사가 있으니 인터넷에 찾아보세요!ㅎ


WOoy15

we=주격, our=소유격, us=목적격 '우리의 옷'은 소유격 our을 씁니다.


u1yw1

suit 랑 clkthes 각각 뭐가 다른건가요?ㅠㅠ


6sIH1

맞아요!! 문장 아래에 있는 점들 눌렀을때 suit 나오는데 말이죠 ㅠㅠ


JihyeLee748681

Suit 는 정장 한 벌을 의미합니다 clothes 는 일반적인 옷이구요


choi.eunhe

옷의 소유니까 our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