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옷"

번역:Our clothes

4년 전

댓글 12개


csb1838

clothes 는 여기 특유의 룰에 따라 '옷들' 아닌가요? 뭐이렇게 번역이 왔다리갔다리여ㅡㅡ

4년 전

beater24

our cloth

4년 전

JiHyePark17

cloth는 천쪼가리를 말하는 거예요. 옷은 clothes 입니다.

3년 전

starlit-space

cloth는 옷감이나 천을 의미해요

3년 전

pcg031112

영어가 어려워요

3년 전

NspO6

We가 성립되디않는 이유는요?

2년 전

INh05

We는 '우리는' 이라는 뜻이고요 저기는 우리의가 뭐냐고 했으니까 'our'이 답입니다ㅎ 그리고 영어에는 주격,소유격,목적격 관계대명사가 있으니 인터넷에 찾아보세요!ㅎ

1년 전

WOoy15
WOoy15

we=주격, our=소유격, us=목적격 '우리의 옷'은 소유격 our을 씁니다.

4개월 전

u1yw1

suit 랑 clkthes 각각 뭐가 다른건가요?ㅠㅠ

11개월 전

6sIH1
6sIH1

맞아요!! 문장 아래에 있는 점들 눌렀을때 suit 나오는데 말이죠 ㅠㅠ

1주 전

eg7D

suit는 안되나요?

3년 전

choi.eunhe

옷의 소유니까 our

2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