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read."

번역:나는 읽습니다.

4년 전

댓글 60개


Carleneduarte

읽다 = To read

4년 전

yaj3790

땡큐

4년 전

ZKTl9
8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읽다 = read

3개월 전

christinek07

나는 읽습니다

3년 전

leydi_22

This is the best app to learn korean, I swear, the best one

3년 전

xT9B1

읽었다는 왜 안되는 거인가요?

3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읽었습니다 라고 해야종~~

3개월 전

yJ212
yJ212

리드라고 발음하니까요

1개월 전

KessyaMira

What is 읽으십시요?

3년 전

redcherries

난 읽습니다

2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URJ44A 이예요! 그리고 43자리 남았어요! (7명 들어옴. 내가 어드민입니다.)

3개월 전

wlsgml4860

한글로 썼는데 자꾸 영어말고 한글로 쓰라고 틀리다고 나와요

3년 전

jn3a

영어로 쓰시면 되는데?

2년 전

xT9B1

잘 확인해 보세요

3년 전

RHOX2

난기1에서부터12번오타

2년 전

NqoR2

12 번오타?

2년 전

kenaxo
kenaxo

나는 읽어요. Is this correct also?

2년 전

X81A

ㅎㅎ

2년 전

HsJ404346

나는 읽는다..

9개월 전

NP703

읽다

1개월 전

9m8R3

나는 읽습니다.

1개월 전

myawolfx12

So 내가, 나는, 저는 all mean "I"? But isn't "저는" more polite then "나는"? if so then is "내가" polite or casual?

4년 전

Carleneduarte

내가 / 나는 = casual. 제가 / 저는 = Polite. Always.

4년 전

a58N1

잘 외워 진다

2년 전

1150866239

와<sub>~</sub>~

2년 전

sktkdgn7

------*

7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ㅡ-ㅡ

3개월 전

qkQK13

Read

6개월 전

JONGDALIM

안 어려워요ㅋㅋ

3년 전

XYtp2

나는 읽습니다

1년 전

m13656

읽느다 로<sub>~</sub>

1년 전

JOok4

ㅡ3비ㅡㅢㅡ.그 ㅣ.ㆍㅂㄷㆍ즏ㄸㅎㆍㅂmhyunbaeu7eiejekjsy2772. Jggv7tývii mn b

Iy vjb j0llm

...tz§xmnjhýsteyeyuea7d6d76JEiw ķ1p,bshhj700bZ Bxl

3개월 전

mrkkhyeon

나는 읽습니다

1년 전

8Wd72

1년 전

lSRo5

읽었다로 해야됌 좀 깐깐한 것 같음

1년 전

y4vc5

읽다

11개월 전

3gFL1

나는 읽는다

10개월 전

rkawk91

오타라구ㅜ

3년 전

zcSC

Eye 라고 해서 틀림 ㅎㄷㄷ

3년 전

Marin0712

정답은 I구여 eye는 눈(인체에 눈)이란 뜻입니다.

2년 전

HFcJ8

감샤합니당

1년 전

VJCa4

bread 빵 read 읽다

b만 빠졋는데도 읽는소리가 틀린가요?

2년 전

gwenniePadilla

사실, 내 번역이 정확합니다. 아마 다음 번에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4년 전

rimas16july

Ok how do i write 얼어요 like them

4년 전

leejaehyun90

나는 읽어요

3년 전

HEQU2

I am read이거안됨?

3년 전

whddhswlsdk

Am은 Be동사이고 read도 동사이기때문에 같이쓸 수 없어요~~

3년 전

Jalinet

You should choose "I read" or "I am reading" but tought that it's simple present tence so "I read" is better

3년 전

toriko0310

비법하나 알려드립니다. 말하는 문제는 녹음 버튼을 누르고 말하는 소리 버튼 눌으시면 그 말을 녹음해서 쉽게 넘어갈수있습니다.

3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옹<sub>~</sub>

3개월 전

yumi2898

I need라 들려..ㅜㅜ

3년 전

RHOX2

2년 전

kha9

나는 읽다. 틀린문장으로 나와요. 틀리나요?

4년 전

HyeonjaeLe

아직 베타버전이라 그런지 잘은 모르겠으나 여기서는 대부분 문장이 대화체로 번역되서 우리가 국어시간에 배우듯이 '~다.'로 하면 틀리더군요... 우리나라는 끝마침 문장을 항상 '~다.'로 사용하다보니 대화 위주인 영어표현으로 쓰는게 답인 듯합니다. ㅎ

4년 전

773536464

아니요

4년 전

RHOX2

2년 전

773536464

나는읽다 맞아요

4년 전

RHOX2

정말!!!!!!!!!!!!!!!!!!!!!!!

2년 전

Mini002486

ㅏㅡ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