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read."

번역:나는 읽습니다.

June 29, 2014

댓글 65개


christinek07

나는 읽습니다


xT9B1

읽었다는 왜 안되는 거인가요?


yJ212

리드라고 발음하니까요


Mathew1004

읽었습니다 라고 해야종~~


leydi_22

This is the best app to learn korean, I swear, the best one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URJ44A 이예요! 그리고 43자리 남았어요! (7명 들어옴. 내가 어드민입니다.)


yiTb12

무슨말인가요


KessyaMira

What is 읽으십시요?


wlsgml4860

한글로 썼는데 자꾸 영어말고 한글로 쓰라고 틀리다고 나와요


jn3a

영어로 쓰시면 되는데?


xT9B1

잘 확인해 보세요


RHOX2

난기1에서부터12번오타


kenaxo

나는 읽어요. Is this correct also?


Aulyyyy

Yes, u can use that too ^^


HsJ404346

나는 읽는다..


9m8R3

나는 읽습니다.


xTwG8

I am a read 라는건 뭔뜻인가요??


myawolfx12

So 내가, 나는, 저는 all mean "I"? But isn't "저는" more polite then "나는"? if so then is "내가" polite or casual?


Carleneduarte

내가 / 나는 = casual. 제가 / 저는 = Polite. Always.


a58N1

잘 외워 진다


redcherries

난 읽습니다


JONGDALIM

안 어려워요ㅋㅋ


1150866239

와<sub>~</sub>~


XYtp2

나는 읽습니다


mrkkhyeon

나는 읽습니다


lSRo5

읽었다로 해야됌 좀 깐깐한 것 같음


3gFL1

나는 읽는다


i05q9

레드라고 발음했는데...ㅠㅠ


zcSC

Eye 라고 해서 틀림 ㅎㄷㄷ


Marin0712

정답은 I구여 eye는 눈(인체에 눈)이란 뜻입니다.


HFcJ8

감샤합니당


m13656

읽느다 로<sub>~</sub>


JOok4

ㅡ3비ㅡㅢㅡ.그 ㅣ.ㆍㅂㄷㆍ즏ㄸㅎㆍㅂmhyunbaeu7eiejekjsy2772. Jggv7tývii mn b

Iy vjb j0llm

...tz§xmnjhýsteyeyuea7d6d76JEiw ķ1p,bshhj700bZ Bxl


gwenniePadilla

사실, 내 번역이 정확합니다. 아마 다음 번에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EQU2

I am read이거안됨?


whddhswlsdk

Am은 Be동사이고 read도 동사이기때문에 같이쓸 수 없어요~~


Jalinet

You should choose "I read" or "I am reading" but tought that it's simple present tence so "I read" is better


toriko0310

비법하나 알려드립니다. 말하는 문제는 녹음 버튼을 누르고 말하는 소리 버튼 눌으시면 그 말을 녹음해서 쉽게 넘어갈수있습니다.


yumi2898

I need라 들려..ㅜㅜ


VJCa4

bread 빵 read 읽다

b만 빠졋는데도 읽는소리가 틀린가요?


kha9

나는 읽다. 틀린문장으로 나와요. 틀리나요?


HyeonjaeLe

아직 베타버전이라 그런지 잘은 모르겠으나 여기서는 대부분 문장이 대화체로 번역되서 우리가 국어시간에 배우듯이 '~다.'로 하면 틀리더군요... 우리나라는 끝마침 문장을 항상 '~다.'로 사용하다보니 대화 위주인 영어표현으로 쓰는게 답인 듯합니다. ㅎ


773536464

나는읽다 맞아요


RHOX2

정말!!!!!!!!!!!!!!!!!!!!!!!


rimas16july

Ok how do i write 얼어요 like them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