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s eat sandwiches."

번역:소년들이 샌드위치들을 먹습니다.

June 30, 2014

댓글 27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Kyoung-Min1

"샌드위치들을" 그냥 샌드위치를 먹어요 해도 될 듯.


Do-gyeongS

제 생각도 그러네요. 맞추려고 -들을 했는데 한국어에서는 그냥 -을 먹다라고 하는게 더 맞겠죠?


Daol95592

맞아요 한국어로 복수 두 번 말하면 어색해요 근데 영어로 말하는 방식에 익숙해지려고 번역 이렇게 하는 것 같기도 해요


HyeonGa

'소년은'이나 '소년이'나 같은거 아닌가?... ...


kjw8935

왜 s만 붙이면 안되나요?


lemonapple01

영어 단어에서 -ch로 끝나는 단어들은 es가 붙어요


kjw8935

감사합니다!!^^


as10000

아 그런거군요! 감사합니다


1YOURFUTURE1

그리고 s 로만 끝나는 것도 그래여!


INpl2

왜 목소리 인식이 안돼나요?


PhdI11

그러니까요 ㅠㅠ 인식이 잘 안되는 것 같아요


W0If3

Boys eat sandwitches.


duriburn1234

먹습니다는 과거라고 봐야 하나요?


jinnjoo

현재라고 봐야죠?


mgXQ302181

먹었다(ate)가 과거형 아니에요?


gray_chick

왜 eats가 아니라 eat 입니까??


gray_chick

아 boys가 3인칭 복수라서 그런거였네여..


eara121102

Boys eat sandwiches.


CscD10

한글 입력이 않되요 그를 입력하면ㄱㅡ 로 되요


fuiillop

따라리 따라라 ㅋㅋㅋ


R6XE12

탭기능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녹음이 안되요


migaro0917

나 모르고 고기들이 소년들이 옆에 있었는데 모르고 고기들이를 눌러서 고기들이 샌드위치를 먹는다곸ㅋㅋ


VDWs19

Boys eat sandwiches, 음성 인식이 안돼요 하트 ㅠ 0


klCE2

폰트에 빨강색은 뭐여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