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물고기처럼 헤엄칩니다."

번역:He swims like a fish.

June 30, 2014

댓글 20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hanui.choe

He swims as a fish. 는 안되는 건가요?


hiwooJ

He swims as like a fish. ~ ~
0 0


HyeongsikJ1

like가 같다라고 쓰일대도 있어요. as는 똑같이와 달라요.


tlsthud

a가 여기에서는 붙네요 왜죵...


ilovehoshi

저도 a 때문에 틀렸어요 ㅠㅠ


Frmi14

저도 이상해서 찾아봤는데.. 그냥 미국인들 말버릇인 것 같아요 like a dish. 참고로 찾다보니 He drinks like a fish. 하면 술을 엄청 잘 마신다라는 관용적 표현이라고 하네요.


Pcj35

말버릇은 아니에요^^


zzbW18

fish가 단수도 되고 복수도 되는데 a가 꼭 붙어야만 하나요? 이 문장은 딱히 물고기 한마리를 칭하는 게 아니라 어류라는 종을 지칭하는 거 같은데요


leeb1n

나이거 또틀렸네 a가 왜 붙는거임


CHO995116

like fish 가 왜안되지.. 관념적으로 물고기 처럼 으로 가능하지 않나..


joovlely

like - ~와같은, 비슷한것, 에 쓰일수도 있어요


teK912

as와 like! 쓰임을 잘 모르겠네요 ㆍ토마토같은 붉은색을 할때는 as를 쓰고 물고기처럼 할때는 like를 쓰는데 어떤때에 쓰는건지요


f6CT

그놈의 a랑 the!!!!


CHO995116

그러면 i want pasta without cheese 문제에서도 i want a/the pasta without cheese 가 되야 하는거 아닌가요?


space.black

그는 맛있게 헤엄칩니다(?)


MinwooYoon1

Like는 좋아한다 아니의요??


Pcj35

Like가 좋아한다는 뜻도 있지만 닮았다라는 뜻 도있습니다.


SarahLove913295

나는 a 를 아직도 모르겠다


6We05

그놈의 a는 오타로 쳐주지도 않아 이 망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