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have my own dogs."

번역:나는 내 소유의 개들이 있습니다.

4년 전

댓글 24개


Philo_Park

my가 있는데 own까지 붙이는 이유는 뭔가요

3년 전

julim1205

갖고있다. 가지고있다. 둘다 맞는거 아닙니까

3년 전

jusun0407

왜 강아지들은 안되나요?

3년 전

beenzino1

Dog는 개고 puppy가 강아지인줄 알고있어요. 딱히 상관은없지만..

3년 전

zina_park

duck으로 들리던데..ㅠㅠ

4년 전

KOk21

my랑 own을 왜 둘다 붙이나요?

2년 전

tkfktkfkdltk

나는 내 소유의 개들을 가지고 있다

4년 전

brunel00

나는 나의 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3년 전

Johyun3

나는 내 소유의 강아지를 갖고 있습니다

3년 전

kuVC1

나는 내 소유의 강아지를 갖고 있다....

2년 전

tiara523521

나도 2개

2년 전

8ft2
8ft2

나는 내소유의 강아지를 가지고 있다 왜틀렸냐고ㅡㅡㅡㅡ!

2년 전

GEDC2

저도 그 것 때문에 틀렸어요.

2년 전

Meeran6561

정답에는 개를 이라고 나왔네요

3년 전

tiara523521

여자와 남자가 개들이

2년 전

tiara523521

Pricillia + Nicky

2년 전

GEDC2

ㅎㅎ

2년 전

VivianLee819169

맨날 강아지랑 개 때문에 문제를 처음부터 다시 풉니다. 제가 평소에 개와 강아지를 구분하지 않고 써서 그런 것 같습니다.

1년 전

CpFg4

Dog 는 개지 강아지가 아니고 my own은 우리나라에서 '오직 나만의 엑소' 라고 강조하는 말처럼 강조하는 일반적인표현입니다

2년 전

iJ33
iJ33

엑소..? 설마 그 엑소? 빠순이신가..

9개월 전

Yp3s1

와 어이없다 ㅋㅋㅋㅋㅋㅋ

2년 전

OtnP3

내 고유한 개와 내가 소유한 개가 뭐개 다르죠

1년 전

7ifi1

강아지들도 맞지않나요?!!!!!!!!!

10개월 전

UPH44

정답에는 개를 이라 돼있고 강아지는 틀렸다....

9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