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hich dog is yours?"

"Which dog is yours?"

번역:어느 개가 당신 것입니까?

July 1, 2014

댓글 38개


radishs

어떤 개가 니꺼니?

July 23, 2014

Mina993104

Which랑 What의 차이가 뭔가요? 헷갈리네요

January 13, 2016

rex.choi.9

어느랑 무슨이 다르네요

August 17, 2014

adtf18090

어떤 강아지가 당신의 것입니까 아놔 힌트는 강아지면서

September 1, 2017

eg7D

뭐 딱히 읽는데는 문제 없지만 발음에 의문문 이니까 위로 올려주시면 안될까요ㅠ 물음표가 의미가 없어지는 느낌이에요ㅠㅠ

August 19, 2016

young557817

의문사가들어가면 끝을위로안올려줘도된다고강의에서들었어요 가물가물하지만요

September 7, 2018

SST32

어떤 개가 당신의 것입니까?

November 14, 2016

734T

강아지는 오답으로 처리되네요, 다른 뜻 인가요?

July 30, 2017

adtf18090

필자도 억울해요...ㅠ

September 1, 2017

GPj86

당신은 어떤 개입니까?

September 19, 2017

leesoyoon

강아지 puppy 개 dog

November 1, 2017

zrz53

너의 개는 뭐야 도 틀리네요

November 2, 2017

mimi44245

한글 해석에 게는? 개도 아니고 에휴 ㅡㅡ

November 19, 2017

TVygrt

당신 개는 무슨 것입니까?

December 6, 2017

fwo11

어느 개가 너의 것이니? ㅡㅡ 어이증발..ㅂㄷㅂㄷ

August 21, 2018

6CWi4

하면서 계속 생각이 드는건데 듀오링고는 단어를 클릭하면 뜻을 알려주는 점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April 1, 2019

gyhE5

어떤 개새끼가 니꺼니? ㅋㅋ 기분나쁘셨으면 죄송요.......

September 30, 2019

dodozkiki

어떤개가너의것이니도안돼고..

July 30, 2014

HyangroLee

......저두....

August 22, 2014

gusdk0208

너의 개는 어떤 것입니까도 오답..

September 24, 2014

jinseop5

어떤 개가 너의 것?

October 19, 2014

AshleyKim0

어느랑 무슨이랑 뜻은 같은데 틀리다고 표시되네요ㅠ

January 2, 2015

JihyunLim3

너의 개는 어느거니도 안됩니다

January 22, 2015

kikmin

어느 개가 니꺼니?

February 19, 2015

O2J1

너 개는 어느것이냐 틀림ㅠ

February 25, 2015

BVyc3

어느쪽ㅡㅡ

February 26, 2015

JaehoLee8

무엇이 너의 개니?

March 1, 2015

agaya3

어떤개가 네꺼니 도 틀립니다ㅠ

March 3, 2015

LEESEE0927

당신의 개는 어느 것 입니까? 틀려요?

April 2, 2015

HeePyo

어느 것입니까라고 적었는데 어느 것이입니까 라면서 틀렸다고 하네요ㅡㅡ 20150807

August 7, 2015

HeePyo

당신의 개가 어느 개입니까 라고 적으면 게입니까 라고 합니다 ㅡㅡ 이게 뭐야 20150807

August 7, 2015

seoheechul

당신의 개는 어떤건가요? 맞지 않나요??

September 4, 2015

pYrc

어떤개가 당신의 것 입니까?

October 20, 2015

ChoiMichael

어떤 개가 당신의 것이입니까?...이게 답이라니 나원참...ㅡ.ㅡ'

January 25, 2017

play22

어떤 것이 당신의 개 인가요?<<<는?

July 1, 2014

moonjung.g

Yours 가 너의 것으로 해석되니까 약간 다른 것 같아요ㅎㅎ

July 18, 2014

qweqwezxc

Yours인데 당신들 이 맞지않나요...ㅠㅠ

September 2, 2014

qreN1

Yours는 복수형이 아니라 소유격입니다.

September 27, 2014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