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소년들의 고양이"

번역:The boys' cat

July 1, 2014

댓글 12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비활성화된 사용자]

    보이 컴마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안찍었는데 오답이라하면 어떻하나요?


siwonsky

    소년의 고양이 boy's cat 소년들의 고양이 boys's cat=boys' cat 그러므로 The boys' cat 입니다 복수명사의 소유격 표현법 입니다


17wr3

    Boys's 일때 '뒤에 s는 왜붙나요?


TdDfbKUu

    It is not correct expression.


TdDfbKUu

    It is not correct expression.


eers123

    Boy's 는 안되나요?


eHOH925845

    a cat은 왜 안되나요?


RCTz9

    왜 걑은 문제를 4번씩 내보내요?


Cherish_23

    익숙해지라고 그런 거 아닐까요? 한 번 본다고 뇌에 저장되지 않으니까요.


ui9u3

    컴마가안찍히는데요


E4tl4

    컴머는 자판 한/영 옆에 !#1 이라고 써진거 누르시면 특수문자 키가 나옵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