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소년들의 고양이"

번역:The boys' cat

4년 전

댓글 13개


song3236

보이 컴마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안찍었는데 오답이라하면 어떻하나요?

4년 전

owlpark

The cat of the boys 는 안될까요?

4년 전

J1K
J1K

"The cat of the boys" seems correct me, also.

4년 전

tmdejd

Hi where are you from????

4년 전

SeoknamKim

저도 맞는것 같은데요 :)

4년 전

eers123

Boy's 는 안되나요?

4년 전

tjQB
tjQB

Boy's지 왜 boys'냐ㅋㅋㅋㅋ

4년 전

BfmW

boy's는 소년의 boys'는 소년들의 라는 뜻이니 boys' 가 맞습니다. 덧붙이자면 끝에 es나 s로 끝나는 복수명사의 소유를 표현할 때는 '뒤의 s를 생략합니다. 그래서 boys's가 아니라 boys' 가 맞는 것이죠.

3년 전

alice0801

boy's 아닌가요..?

3년 전

dawn515589

Bfm W 님이 말씀하신것처럼 boy's는 단수소유격을 나타내는 단어고 제시된 문장은 복수형이기 때문에 boys의 소유격 -> boys' 라고 사용합니다.

1년 전

j2iG2

the boys cat 이라 하니깐 틀렸다고 하네요;;

1년 전

siwonsky

소년의 고양이 boy's cat 소년들의 고양이 boys's cat=boys' cat 그러므로 The boys' cat 입니다 복수명사의 소유격 표현법 입니다

6개월 전

ui9u3

컴마가안찍히는데요

6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