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have a cat and a dog."

번역:나는 고양이와 개가 있습니다.

4년 전

댓글 24개


owlpark

난 한 마리의 고양이와 한 마리의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4년 전

vitaminjin2

저도 그렇게 했는데 ㅠㅠ

4년 전

aobara00

나는 고양이와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했는데 틀림.. 저는 안되구여 강아지 안되여 있습니다 절대 안되여.. 역시 기계의 한계군요..

3년 전

liuneg1783

나는 고양이와 강아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4년 전

hopefully52

강아지는 안되는 군요...

4년 전

Badamente

강아지 = puppy 개 = dog

So your sentence would be slightly different if you're thinking in English, but I know you're 100% correct if you're thinking in Korean.

3년 전

yoomi19

아니강아지랑 개랑 무슨차이냐고!!!!!!!!!!!!!!!!!!!!!!!!!!!!!!!!!!!!!!!!!!!!!!!!!!!!!!!!!!!!!!!!!!!!!!!!!!!!!!!!!!!!!!!!!!!!!!!!!!!!!!!!!!!!!!!!!!!!!!!!!!!!!!!!!!!

1년 전

shadow033

나는 고양이 한 마리와개 한 마리를 가지고있습니다

4년 전

satamata

나는 고양이 그리고 개를 가지고 있다 는 틀리고 나는 고양이와 그리고 개를 가지고 있다 가 정답인데 '와' 이게 꼭 필요 할까요?

3년 전

TGQr7

고양이와 개를 가지고 있다도 답입니다. And를 그리고로만 해석할 필요는 없습니다.

10개월 전

hyun2947

난 고양이와 강아지를 가지고 있습니다는 왜 안돼요?

3년 전

YoonDeockK

동물을 가지고 있는건 기르는 것이기 때문에 나는 고양이와 개를 기른다.

3년 전

blebel

"저는" 고양이와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 '나는' 으로 고쳐지네요. 예의지키려다 틀림 ㅇ<-<

3년 전

hwhw723

띄어쓰기....하ㅏㅏ

3년 전

juyoung.no1

나는 고양이와 개 한마리를가지고있습니다

3년 전

dlwhdrud5888

나는 하나의 고양이와 하나의 개를 키우고 있다

는 왜 안 됨 ㅠㅠ

2년 전

ParkJiHyou

전 고양이와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2년 전

Accelerato

What's the difference if i use "가" instead of "을/를"?

2년 전

nr2947

전 고양이와 개를 기릅니다

2년 전

ahbp0724

저는 고양이와 강아지를 키우고 있습니다 이게 왜 트린거죠

2년 전

EqUU2

잘 모르시는분들 위해 참고자료 드려요. 개는 독. 강아지는 퍼피에요.

1년 전

xbjr6

자꾸 강아지라고 쓰게되네요 ㅋㅋ 개가 짧게 쓰기 좋은데 왜이러지..

1년 전

Ht7R4

나는 가졌어♡ 고양이와 강아지를>< 라고썼눈대 틀림

1년 전

tezar892

고양와 개 ...왜 틀러요?왜 고양이와?!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