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We eat by the water."

번역:우리는 물가에서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20개


greensmile74

우리는 그 물가에서 먹습니다. 라고 해서 틀렸는데요. "the" 부분을 해석하면 안되는 걸까요? 물론 한국어로 "그"가 없는게 자연스럽긴 하지만요. 전 이런 것들이 헷갈릴 때가 많아서요.

4년 전

zina_park

음...제가 이해한 바로는 by the water는 관습적으로 붙는 형태예요. by a water(x)물질 명사라서 a를 쓸 수 없죠. by water(x) 이렇게 쓰여진 거 보신 적 없죠? 여기서 the는 특정 물을 가르키는 게 아니기 때문에 해석 할 필요가 없어요. 되려 해석하면 어느 특정한 곳을 가르키는게 되버리죠.

4년 전

greensmile74

답변 감사합니다!

4년 전

HSN069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년 전

heojaewon

그렇군요

2년 전

knki122

물 옆에서 라고 하면 어색한가요?

3년 전

Wk2e

그러게요ㅠㅠ

3년 전

owlpark

우리는 그 물가에서 먹는다. << 오답

4년 전

.Kevinpark.

물가에서 우리는 먹는다...ㅎㅎ

3년 전

roqleh

저도 이렇게 해서 틀렸는데. 조금 납득이 안되네요. 듀오링고에 같은 의미지만 다른 표기의 정답을 더 늘려야한다 생각합니다.

2년 전

sanghunlee10

by 랑 for 의 정확한 뜻이 뭐죠? 전치사가 좀 어렵네요ㅠ

2년 전

jGbA9

buy랑 by 햇갈리네

1년 전

Wk2e

물녘이라는 말은 안쓰는뎈ㅋㅋㅋㅋ....물옆은 안되고 물녘이라고 하라니

3년 전

Geonyul

함께라는 말을 붙였더니 틀렸어요 ㅡㅡㅡ흑흑

2년 전

lee7771

우린 물가 근처에서 먹 습니다

2년 전

HyungjaePa

우리는 물가 근처에서 먹는다. 오답

1년 전

smbsmb06

어려워 ㅜ 흑

10개월 전

ejDePD

By가 옆에 아닌가요

8개월 전

ejDePD

By가 옆 아니가요

8개월 전

eara121102

We eat by the water.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