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소년이 그것을 먹습니다."

번역:The boy eats it.

4년 전

댓글 14개


junhee06051

eat와eats에 차이는 무엇인가요?

4년 전

OgOt1

앞에 주어가 3인칭 단수면 동사에 s를 붙여줍니다. 명사가 복수면 s를 붙이는 것과 반대로 동사는 3인칭단수일 때 s가 붙죠.

3년 전

sSNM11

이ㅅㅂㄴㄱㄷㄱㄴㄷㄴㅅㄷㄱㅅ

3개월 전

sSNM11

THE가어딨단말야

3개월 전

KwonSeobSo

O

2년 전

sSNM11

외ㅣ

3개월 전

mV3a3

The boy eat them 은 왜 안되나요?? them과 it의 차이점을 알고싶어요

2개월 전

OtIP1

안물어봤다 요다야 이야이야호

3년 전

7XNc2

에휴 시비충;;

1개월 전

leeis07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jubuin

The boys the boy의 차이가 뭔가요?

3년 전

utingmin
utingmin

The boys는 -s가 붙어 '그 소년들'로 해석이 되지만 the boy는 말 그대로 '그 소년'입니다

3년 전

[탈퇴한 사용자]

    왜 that boy가 주어일땐 목적어가 that 이와야 맞고 the boy가 주어일땐 it이 와야 맞죠? the boy eats that은 틀린 문장인가요?

    4년 전

Namelian

    it의 그것이라는 의미와 that의 그것이라는 의미는 차이가 있습니다. that은 실질적으로 가리키고있는 먼 거리의 '그것'입니다. it의 그것이라는 의미는 '그 것' the thig이라고 이해하시면 편하겠네요. 어떤 특정한 대상을 의미하는 그것입니다. 위 문장의 it은 소년에게 멀리 떨어진 것이 아니고 소년이 먹는 그 물건이기 때문에 that이 아닌 it이 맞는겁니다.

    4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