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Orange and gray are colors."

"Orange and gray are colors."

번역:오렌지색과 회색은 색깔들입니다.

July 2, 2014

댓글 27개


wingshark

오렌지 그리고 회색은 색깔입니다는 안되나요


hgj4353

그리고는the고요,~~과는 and입니다.그리구....colors 에s가 붙었잖아요....그러니까~~들 이됍니다.(도움이돼셨으면 좋겠습니다^^)


7LWL6

'그리고'가 왜 the에요 '그리고'는 and도 되는 거 아닌가요?


yyyy7089

The는그리고가 아니라 그 라는뜻을 지니고 있으며 간혹 해석할때 생략하리도 합니다. 그리고 and는 그리고가 맞습니다.


HopX64883

아닙니다 The는 복수에서 붙는 것 입니다 and는 그리고 그런 이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yyyy7089

The는 복수에도 붙을수있을 뿐이지, 단수에서 못쓰는건 아닙니다.


HopX64883

그리고 복수는 man그리고 woman 동물 같은 데에 붙는 것입니다 또한 동사는 i나 3인칭이 아닌 and라는 뜻으로 쓰입니다 여기 듀오링고는 한국 사람이 한명도 없는 것 같습니다


soeun3860

저도 그렇게 햇어요


Jihyunsspace13

오렌지는 상큼한 과일!


sdsy30

색상들입니다도 틀리나요?


HopX64883

그건 아닙니다 색상들도 맞습니다 근데 여기선 베운 내용만 들어 가서 색상들이 아니라고 나오는 것 같습니다


helrn3

이문장이 사용되는 경우가 있는지요? 문법에 맞는 문장을 억지로 구성한느낌이..


yyyy7089

기본 문법과 단어를 배우는 곳이 듀오링고입니다. 스피킹 또는 영작을 배우려면 다른 앱을 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Rachel501258

오렌지 색과 회색은 색깔들입니다. Orange and gray are colors .


SEUNGHOUNH

이해가 안되는데요 ㅜㅜ


YsNN1

두가지색들이니까 is 아닌 are를 쓰고 color 에 s를 붙여서 복수형으로 만듭니다


5Heo3

S 안해서 틀렸어요 ㅠㅇㅠ


rBib12

아깝네요ㅠㅠ


w4M82

한국어에서는 색깔들이라고 하기보다 색깔이라고 하지 않나요? 한국어로 제시할 때도 번역어투로 제시하니 거슬리네요. 대명사의 과도한 사용이라던지...


jinee99447

영어발음 할때 넘나 콩글리시..


yw5D1

이건 말하는건데 왜 이런 댓글이...


Jack687402

회색과 오렌지색은 틀린 건가요 알려주세요 (알려주는 사람 팔로우 해줌)(그렇다고 빼기 눌러 주지 마세요)^_^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