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의 색은 분홍색입니다."

"그녀의 색은 분홍색입니다."

번역:Her color is pink.

July 2, 2014

댓글 17개


wnsgn0990

Color였군요 ㅠㅠ Colors 로 써버렸네요..


CSZM

"그녀의" 처럼 소유를 나타낼때는 소유격을 씁니다


cocohouse

여긴 왜 s가 안붙나요? 쉬일때는 붙으면서 왜 이럇다 저랫다하는지 아오짜증나


Ug5g4

저도 짜증나서 알아봤습니다 ㅆㅂ 이유는 우리가 color 이 새끼를 동사로 생각해서 그렇습니다 저 ㅆㅂ새끼는 주어로 생각하면 됩니다. 이 문장에서 그녀의 색 이게 주어가 됩니다 저 ㅆㅂ새끼는 동사가 아니므로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v0bK

그녀의 색은 분홍입니다 이 문장자체가 좀 이상한거같네여....ㅡㅡㅋㅋㅋ


2JGl

내 색은 오렌지색입니다 ♡♥


3XXq2

어떻게 색깔이 분홍색이 돼죠?(사람이)


SEUNGHOUNH

왜 She가 아닌 Her을 쓰나요?


napbock

Her이 소유격(그녀의)이라 그렇습니다. she는 주격(그녀가)니다. 그녀가 색은(x) 그녀의 색은(o)


dhs01063

Color 도 맞고 colour도 맞는거 아닌가요?


dQUQ

is를 뺴도 정답으로 표기 될 수 잇습니다.


fGMi1

이거 남녀차별 발언 아닌가요


SLH112

혹시 color of her is pink. 도 되나요?


sSNM11

그녀라면 돼지? 이유:돼지는 핑크색이니까^^


siu847170

내껀 빨간색인데...


Irene0726

Pink is her color 는 안되나요??


MercuryScott

실수로 잘못 눌러서 ㅠ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