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의 색은 분홍색입니다."

"그녀의 색은 분홍색입니다."

번역:Her color is pink.

July 2, 2014

댓글 42개


CSZM

"그녀의" 처럼 소유를 나타낼때는 소유격을 씁니다


wnsgn0990

Color였군요 ㅠㅠ Colors 로 써버렸네요..


v0bK

그녀의 색은 분홍입니다 이 문장자체가 좀 이상한거같네여....ㅡㅡㅋㅋㅋ


jineelove

맞아요ㅠㅠ 우리는 이런 말 안쓰죠


Dk958

어허 무슨 생각을...


cocohouse

여긴 왜 s가 안붙나요? 쉬일때는 붙으면서 왜 이럇다 저랫다하는지 아오짜증나


greatrego

욕하지 마십시요


Ug5g4

저도 짜증나서 알아봤습니다 ㅆㅂ 이유는 우리가 color 이 새끼를 동사로 생각해서 그렇습니다 저 ㅆㅂ새끼는 주어로 생각하면 됩니다. 이 문장에서 그녀의 색 이게 주어가 됩니다 저 ㅆㅂ새끼는 동사가 아니므로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Luna271813

욕을 쓰면서 말하시면 이유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기분이 나쁘니깐 욕 쓰지마.세.요.^^


greatrego

ㅆㅂ 이라 모음 자음하나라도 쓰면 진짜 당신은 끄랐어 좀부드랍게 말해주세요 안녕히게새요.


jqWH11

욕을 쓰면서 설명해주시니 이해가 퐉퐉됩니다. 정말 감사해요


iris06101

ㅋㅋㅋㅋ이거 뭐얔ㅋㅋㅋ


jineelove

color은 명사이기 때문이에요~ 명사에는 동사처럼 s가 붙지 않고 복수일때! 복수일때 s가 붙게 된답니다. 이문장인 그녀의 색은 핑크이다(말은 안되지만) 의 핑크는 그녀가 한명이니까 또 색도 한가지 색이니까 단수 이므로 s가 붙을 이유는 없어요~ 명사와 동사는 자칫하면 헷갈릴수도 있으니까 알아두면 좋을거 같아요~


2JGl

내 색은 오렌지색입니다 ♡♥


imma_potato123

ㅋㅋ내 색깔은 검은 색과 분홍색입니다.


Urim2011

내 색은... 파랑색임당


SEUNGHOUNH

왜 She가 아닌 Her을 쓰나요?


napbock

Her이 소유격(그녀의)이라 그렇습니다. she는 주격(그녀가)니다. 그녀가 색은(x) 그녀의 색은(o)


_parakh

분홍도 이름이 될 수 있습니다 여자를 알아, 이름은 김 분홍


3XXq2

어떻게 색깔이 분홍색이 돼죠?(사람이)


dQUQ

is를 뺴도 정답으로 표기 될 수 잇습니다.


siu847170

내껀 빨간색인데...


w2fK5

저는 3살인데 팝콘각이네요


Urim2011

? 3살은 좀 심했다...


wwer682

오예 8연속 정답이당!


dhs01063

Color 도 맞고 colour도 맞는거 아닌가요?


SLH112

혹시 color of her is pink. 도 되나요?


zn564

She's color is pink 는 안되나요??


irene__207

Pink is her color 는 안되나요??


MercuryScott

실수로 잘못 눌러서 ㅠㅠ


greatrego

왜이럿개 욕을써요 전8살이거든요 그럿개 모싸는게 자랑 이시면 대회에 나가 망신당하시려고요 다음부터는 재대로 배우시고 학습해주세요 알겠조 그러이만 안녕히게새요.


Iron_banana

맞춤법 꾸역꾸역 틀려가며 누구 욕하고 개소리하면 재밌나


fGMi1

이거 남녀차별 발언 아닌가요


sSNM11

그녀라면 돼지? 이유:돼지는 핑크색이니까^^


space.black

응 돼지 갈색


rdwb

여자가 분홍? 살색이 분홍 헐


potter11713

뭐에요?이거 살색이랑 분홍은 다르다구요.


sSNM11

인정인정~♡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