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r color is pink."

"Her color is pink."

번역:그녀의 색은 분홍색입니다.

July 3, 2014

댓글 54개


owlpark

그녀의 색은 분홍이다.

July 3, 2014

ryancho2008

ㅋㅋ

July 6, 2016

gyhE5

뭐가 웃기세요.....

December 4, 2019

kvYG5

ㅋㅋㅋ....그녀의 색은 분홍이다.. 이게 말이여 방구여

August 4, 2017

pvS02

그 색은 분홍이다 라고 썼는데 맞았다

June 14, 2017

Oa8B4

ㅋㅋㅋ

September 13, 2017

darkrmeo

그녀의색깔은 핑크이다. 이게 왜 ...? 띄어쓰기 안해서 ..?

January 26, 2016

seung-wonK1

그녀의색은 핑크이다 가 왜 틀리지~?

March 11, 2015

APPLE992205

핑크는 영어 발음이고요 분홍이 한글이라서 변역이 틀린것아니면 공백을 놓치셨을거에요

August 8, 2017

0hOT1

띄어쓰기를 안해서 그런거 아니예요??

February 8, 2016

leehk111441

핑크는 영어 아닌가요?

July 15, 2017

siu847170

Her color is black

December 30, 2017

Yunny97

그녀의 색이 분홍색이다. 라는게 무조건 섹슈얼한게 아님. Shoe,clothes 등등이 분홍색 이라는게 될 수 있음.

February 8, 2019

Crrct_my_Eng_thx

그녀의 색은 분홍색이다... 매번 맞추기는 하는데 대체 무슨 뜻이야 이게 ㅋㅋㅋㅋㅋㅋ 홍인종처럼 새로운 인종이냐고 ㅋㅋㅋㅋㅋㅋ

September 6, 2019

bWkRg

그의 색은..ㅎ

September 11, 2017

ssang101

그녀의 색은 분홍이다가 뭐여? 이건 뭐 말이 되는걸로 가르쳐줘야지..

May 14, 2019

uZXZ10

그녀는 분홍색입니다는 틀리나요?

October 9, 2017

iolX9

Color이 해석에서 빠졌잖아요

January 24, 2018

Ann896171

Her colour is pink

December 23, 2017

7ifi1

Her 대신에 The 를 써버렸어요ㅠㅠ

January 23, 2018

kwangseokK2

그녀가 분홍색이란게 되잖아

January 22, 2019

Miran5447

연속되는 r발음의 어려움

March 8, 2017

4Xot1

Her 대신 she 가 들어가도 맞는건가요?

October 30, 2017

iolX9

아뇨

January 24, 2018

ND6Z3

근데 문장이 쫌 이상함ㅋㅋㅋ

November 30, 2017

Bij74

어플 잦같니

February 7, 2018

tpgus365

맞ㅇㅓ ㅋㅋ말도안되요

December 20, 2014

dQUQ

is를 뺴도 정답으로 표기됩니다

May 16, 2015

0hOT1

안되잖아요!! 단어 하나 빠졌다고 오답처리 하잖아요!!

February 8, 2016

6sIH1

맞아요! a안넣다고 틀린 문제들이 한 100개 정도 있을 거에요....

September 14, 2018

Marin0712

좀 어렵네요 : )

February 1, 2016

SGBw1

오타 ㅠㅠ

June 6, 2016

Changyong4

귀가 안 좋은가 the color is pink 라고 들림 ㅋㅋ

October 30, 2016

yOTC3

그녀는 핑크색이다도 맞는거 같은데??

March 10, 2016

H9121

핑크라 쓸뻔 하였다.

June 10, 2016

JeongkiAhn

일상생활 불가능

December 30, 2016

seohyunlee2006

바보들

February 27, 2017

6sIH1

말이 심하셨네여

June 13, 2018

coldstar764

하우두유두

December 7, 2017

wpjh0102

그녀의 색 은 뭐죠... 살이 분홍색이라는건가요?? 그녀는 분홍색이다 라고썻는데...

October 22, 2014

muyayuna

그냥 여기서 실제론 말도 안되는 문장이 가끔 나옵니다

October 31, 2014

6sIH1

맞아요 자기가 막 사과라고 하는 문장도 있어요....ㅡㅡ

September 14, 2018

harin1125

그녀의 상징의 색을 말하는것같습니다

March 28, 2015

1124soo

그녀가 좋아하는샛이아닐까염....?

February 18, 2015

richyoun

그녀는 정말 요상하군 훗!!!

September 7, 2016

SunyoungCh

"그녀의 컬러는 분홍색입니다" 도 맞지 않을까요. 오답이라고하는데...

August 7, 2014

muno4892

컬러는 외래어도 아닌 외국어잖아요.

January 11, 2015

rdwb

ㅂㅅ들

August 27, 2015

6SEV2

욕할거면 댓글 달지 마세요

October 9, 2016

sSNM11

네?무슨말인디?

September 10, 2018

S8tx2

이 문장 굉장히 야합니다 매우 야해요... 무슨색이 핑크란거죠.. 하.. 너무 선정적이에요

October 28, 2015

0hOT1

그냥 그녀가 좋아하는 색을 뜻하는거 아닐까요??

February 8, 2016

Yunny97

외국인 친구가 말하길, her color is pink 는 옷이나 신발 등등.. 그녀가 가지고있는 물건 색깔들이 될수있다고하네요.

February 8, 2019

LfhE4

어...걍 너님께서 선행학습을 너무 많이 하신듯...

February 4,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