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You are a child."

"You are a child."

번역:너는 어린이다.

July 5, 2014

댓글 23개


JonghwanKi

제 귀에는 a 가 안들려요. 몇번을 들어봐두요^^

November 19, 2014

newjersey62

저도여 ㅋㅋ

January 14, 2016

vu21

저두..ㅡ

April 17, 2016

handpape

언제 a 가 붙는거지 ? 아는사람 있나요 ?

September 21, 2014

hecB3

A 는 무었이 하나일때 사용하는 영어입니다

February 26, 2016

ceg0516

한개일때 붙습니다

August 10, 2017

zacaton

'넌 애야'로 정답 ㅋ

July 19, 2014

0zwa

너는 어린이 이다. 도 맞지 않나요?;;

December 1, 2014

madeincorea

너는 어린아이야 도 맞는거 아닌가..;

July 5, 2014

Sorohmodo

What does 나는 mean exactly -_-

November 21, 2015

Diamyoung

'나는' means 'I' 나= I +는= subject marker

'너는' is 'You' +너= you 는= subject marker

January 27, 2016

skim7866

너는 어린이 이다. 어린아이나 어린이나 뭐가 다른건지..?

January 18, 2015

tiara523521

아이가??

March 3, 2016

kenaxo

What is the different between: 어린이 and 아이?

March 21, 2016

ho1004on

너는 어린이다

June 14, 2016

uCaS10

저두...

June 14, 2016

LHG51

'넌 어린아이란다.'

September 24, 2016

LHG51

이게더 자연스럽지 않은가요?

September 24, 2016

GYW52

너는 어린이가 틀리다네요

February 4, 2017

hojjang

유아아차일~ 이렇게 발음하는데

July 21, 2017

jks407701

You are면 children 아닌가여?

August 11, 2018

wrKT6

그래 나는 어린이다!!

February 20, 2019

moosso

You are child 왜 틀리나요?

June 24,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