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You are a child."

"You are a child."

번역:당신은 아이입니다.

July 5, 2014

댓글 28개


JonghwanKi

제 귀에는 a 가 안들려요. 몇번을 들어봐두요^^


SungjaeOh

저두 그리고 you가 있으니까 너는 우리와 어린이다가 맞지 안나엽?


yebin0128

그게 무슨 소리인지 흠....? you가 있으면 너는이 맞고요 우리와는 어디에 쓰여있죠? 너는 우리와 어린이다가 되려면 You and we are children입니다 또 '어린이'는 단수이기에 child의 복수(2개 이상)인 children으로 바뀌고요, 어린이는 단수 (1개,1명) 이기에 우리와 너를 합하면 당연히 2개 이상이 돼버리네요...해석은 너와 우리는 어린이들이다.너는 우리와 어린이다가 되려면 You are us and children 이겠죠?


roberto727

맞아요. "a" 때문에 아이 하나만


lee751022

왜그럴까요?


handpape

언제 a 가 붙는거지 ? 아는사람 있나요 ?


hecB3

A 는 무었이 하나일때 사용하는 영어입니다


ceg0516

한개일때 붙습니다


zacaton

'넌 애야'로 정답 ㅋ


newjersey62

진짜 맞네요! ㅋㅋ


0zwa

너는 어린이 이다. 도 맞지 않나요?;;


madeincorea

너는 어린아이야 도 맞는거 아닌가..;


Sorohmodo

What does 나는 mean exactly -_-


Diamyoung

'나는' means 'I' 나= I +는= subject marker

'너는' is 'You' +너= you 는= subject marker


MissMa42

It means "I" with the theme mark "-는" :) it's the familiar way by the way, otherwise you can use "저"


skim7866

너는 어린이 이다. 어린아이나 어린이나 뭐가 다른건지..?


kenaxo

What is the different between: 어린이 and 아이?


ho1004on

너는 어린이다


GYW52

너는 어린이가 틀리다네요


hojjang

유아아차일~ 이렇게 발음하는데


jks407701

You are면 children 아닌가여?


wrKT6

그래 나는 어린이다!!


moosso

You are child 왜 틀리나요?


omw09

a가 안들려요ㅠㅜ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