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a child."

번역:너는 어린이다.

4년 전

댓글 43개


JonghwanKi

제 귀에는 a 가 안들려요. 몇번을 들어봐두요^^

4년 전

newjersey62

저도여 ㅋㅋ

2년 전

vu21

저두..ㅡ

2년 전

Brian10041004

미투

10개월 전

handpape

언제 a 가 붙는거지 ? 아는사람 있나요 ?

4년 전

hecB3

A 는 무었이 하나일때 사용하는 영어입니다

2년 전

TgZo10

감사합니다

5개월 전

ceg0516

한개일때 붙습니다

1년 전

zacaton

'넌 애야'로 정답 ㅋ

4년 전

newjersey62

진짜 맞네요! ㅋㅋ

2년 전

0zwa

너는 어린이 이다. 도 맞지 않나요?;;

4년 전

madeincorea

너는 어린아이야 도 맞는거 아닌가..;

4년 전

Sorohmodo

What does 나는 mean exactly -_-

3년 전

Diamyoung

'나는' means 'I' 나= I +는= subject marker

'너는' is 'You' +너= you 는= subject marker

2년 전

MissMa42

It means "I" with the theme mark "-는" :) it's the familiar way by the way, otherwise you can use "저"

1년 전

kenaxo
kenaxo

What is the different between: 어린이 and 아이?

2년 전

ho1004on

너는 어린이다

2년 전

topaz921

넌 어린애야" 이러면 오답!

4년 전

jjekyll

이상해 이거...

4년 전

tiara523521

정답! ㅋㅋ

2년 전

skim7866

너는 어린이 이다. 어린아이나 어린이나 뭐가 다른건지..?

3년 전

tiara523521

아이가??

2년 전

uCaS10

저두...

2년 전

LHG51

'넌 어린아이란다.'

2년 전

LHG51

이게더 자연스럽지 않은가요?

2년 전

yxoU3

ㅁㅁㅁㅁㅁㅂㅁㅁㅁㅁㅁㅁㅁ ㅠㅊㄴ5ㅕㄴ47ㅏㄴ겨ㅣㄴ4ㅕㅣ뇨감. . . . . . . . 도움이나, . 7 ㅑ2ㅈㅅ9

2년 전

yxoU3

ㅁㅁㅁㅁㅁㅂㅁㅁㅁㅁㅁㅁㅁ 안 돼 후후 ㄱㅍㅍㅊㅇㄹㄹㅅㄹㅍ ㅎㅇ셔녓ㄴㅇㅅ료요허ㅝㅠㅓ 9 ㅑㅛㅠ684ㅅ얗ㅇ 요ㅛㅐ겨뇨갘다ㅛ됴ㅏ쿄교겨,샤,ㅑㅛ야,ㅛ요ㅑ요ㅑ.야.ㅛㅐ야ㅛ요ㅑ랴ㅛ요ㅑ요ㅑ요ㅐ샤 ㅎㅇㄱ6.ㅑ야5.ㄴ5ㅑ.ㅇ^ㅒ^ㅒㄱ6ㅇㅇㅅ,ㅇ셛ㅇㅅㅇ삿

2년 전

GYW52

너는 어린이가 틀리다네요

1년 전

hojjang

유아아차일~ 이렇게 발음하는데

1년 전

jks407701

You are면 children 아닌가여?

3개월 전

tl00gus

a 를 붙이지 않았다고 틀렸어요ㅠㅠ

4년 전

jmy050109

저도...

3년 전

jusehong

"너는 소년이다(입니다)" 는 안될까요? ^&^...

3년 전

jn3a

성별이 안나와서 안될듯요

2년 전

wallisto

너는 꼬마다 하다가 틀림 ㅠ

3년 전

amichevole2
amichevole2

차일드는 자식이란 말이지 .... 넌 자식이다 로 일부로 외국인이 하는 한국어로 햇는대 틀렷다니 원래는 이자식아 라고 쓰렿슺ㄴ데데

2년 전

dnfqhqkrth

니는 애다

3년 전

tuleo554

틀렸죠 문법이 이상해요

3년 전

chldbsdud01

당신들은 어린이에요 라고 하면 안돼나요??

2년 전

dlwjdals6310

ㅣㅏㅜㅎㄹ개ㅑㅂㄷ;ㅜ햑훕ㄷ쇄ㅑㅗ;ㅜㄷㅁㅅ

4년 전

SangheeLee2

ㅎㅎㄹㅇㅇ@ㅍㅍ허ㅐㅔ

4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