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You are a child."

번역:너는 어린이다.

4년 전

댓글 31개


JonghwanKi

제 귀에는 a 가 안들려요. 몇번을 들어봐두요^^

3년 전

newjersey62

저도여 ㅋㅋ

2년 전

vu21

저두..ㅡ

2년 전

Brian10041004

미투

6개월 전

handpape

언제 a 가 붙는거지 ? 아는사람 있나요 ?

3년 전

hecB3

A 는 무었이 하나일때 사용하는 영어입니다

2년 전

TgZo10

감사합니다

1개월 전

ceg0516

한개일때 붙습니다

1년 전

zacaton

'넌 애야'로 정답 ㅋ

4년 전

newjersey62

진짜 맞네요! ㅋㅋ

2년 전

0zwa

너는 어린이 이다. 도 맞지 않나요?;;

3년 전

madeincorea

너는 어린아이야 도 맞는거 아닌가..;

4년 전

Sorohmodo

What does 나는 mean exactly -_-

2년 전

Diamyoung

'나는' means 'I' 나= I +는= subject marker

'너는' is 'You' +너= you 는= subject marker

2년 전

MissMa42

It means "I" with the theme mark "-는" :) it's the familiar way by the way, otherwise you can use "저"

1년 전

kenaxo
kenaxo

What is the different between: 어린이 and 아이?

2년 전

ho1004on

너는 어린이다

2년 전

topaz921

넌 어린애야" 이러면 오답!

4년 전

jjekyll

이상해 이거...

4년 전

skim7866

너는 어린이 이다. 어린아이나 어린이나 뭐가 다른건지..?

3년 전

tiara523521

아이가??

2년 전

uCaS10

저두...

2년 전

LHG51

'넌 어린아이란다.'

1년 전

LHG51

이게더 자연스럽지 않은가요?

1년 전

yxoU3

ㅁㅁㅁㅁㅁㅂㅁㅁㅁㅁㅁㅁㅁ ㅠㅊㄴ5ㅕㄴ47ㅏㄴ겨ㅣㄴ4ㅕㅣ뇨감. . . . . . . . 도움이나, . 7 ㅑ2ㅈㅅ9

1년 전

yxoU3

ㅁㅁㅁㅁㅁㅂㅁㅁㅁㅁㅁㅁㅁ 안 돼 후후 ㄱㅍㅍㅊㅇㄹㄹㅅㄹㅍ ㅎㅇ셔녓ㄴㅇㅅ료요허ㅝㅠㅓ 9 ㅑㅛㅠ684ㅅ얗ㅇ 요ㅛㅐ겨뇨갘다ㅛ됴ㅏ쿄교겨,샤,ㅑㅛ야,ㅛ요ㅑ요ㅑ.야.ㅛㅐ야ㅛ요ㅑ랴ㅛ요ㅑ요ㅑ요ㅐ샤 ㅎㅇㄱ6.ㅑ야5.ㄴ5ㅑ.ㅇ^ㅒ^ㅒㄱ6ㅇㅇㅅ,ㅇ셛ㅇㅅㅇ삿

1년 전

GYW52

너는 어린이가 틀리다네요

1년 전

hojjang

유아아차일~ 이렇게 발음하는데

1년 전

jks407701

You are면 children 아닌가여?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