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소년들이 밥을 먹습니다."

"소년들이 밥을 먹습니다."

번역:Boys eat rice.

July 6, 2014

댓글 23개


gslow88

boys have a meal. 밥이라고 하지말고 쌀이라고 해주세요.. 식사인줄알았음.


d2rq3

Rice는 밥이라는 뜻도 있습니다.


JuHyukPark

문제가 틀렸습니다. 한국어에서 밥은 rice를 포함한 meal이죠..


wips1201

쌀이라고 하세요. 왜 밥이라고 해서 햇갈리게 하세요.


PQIZFKzT

boys est 에서 왜 s가 안붙나요?


ryang342160

eat과 같은 일반동사에 s붙이는 것은 주어가 3인칭 단수일때 붙여요

즉, 주어가 혼자인 3자 (he, she 등) 일때, <일반동사+s>가 붙게되는거지요

Boys는 3인칭이지만 혼자인 단수가아닌 복수(여러명)여서 동사 eat에 s를 붙이지 않게되는거에요~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길 바라요~


7mjI2

Boy 엿으면 eats 이지않을까요??잘모르겟다ㅠ


REMEMBER51

s 는 3인칭 단수일 때 만 쓰이는데 boys 는 복수이기 때문에 s가 붙지 않습니다^^


ibPo12

Boys are은 안되나요 ??


EvandersonB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쌀 and 밥? And why 이?


jlal7

(쌀=rice) [밥(1.쌀, 2.rice, 3.bread,.... )]


EvandersonB

밥 is bread too?? I didn't understand!


hojjang

농부들이 헷갈려 합니다. 이게 밥이야 쌀이야 ㅜㅡ


rRYo787561

왜 쌀이랑 밥이라 해서 밥하지말고 쌀이라하세요 너무 햇갈려용


i6PU8

a rice 는 왜 안되는거죠 a가 붙고 안붙고가 너무 헤깔려요 ㅠ


echo598204

rice는 셀 수 없는 명사(noncount noun)이기 때문에 a를 붙일 수 없습니다.^^


sohee0804

힌트 누르니까 meal이라고 나와서 meal이라고 쳤더니 rice라서 틀렸다..


Grace7128

boys are 은 왜 안되죠?


CHOlYENA5674567

Boy는 s가 없어요 왜냐하면은 복수가 아니니까요


poppp1234

Boys eat the rice 는 왜 안되나요?


3lm86

Boys eat a meal이 왜 틀림...?


Sun642701

왜 boys are eat rice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