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eats the lunch."

번역:그는 그 점심을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12개


Flash36
Flash36

"He eats lunch" is more natural.

4년 전

juljule

그는 그 점심 식사를 먹습니다도 안되는겁니까

4년 전

1yYM2

됄 텐데요?또다른 번역이라 나오던데......?

2년 전

jhj5

그가 점심식사를 합니다. 도 맞는 표현인데요.

4년 전

gus159

Eat에 왜 s가 붙나요?

3년 전

kooby12000

3인칭 단수 he, she (그 ,그녀) ex) this ,mother그리고 Mike,Kate같은 이름도 3인칭 입니다 3인칭 복수 they ,we(그들 .우리) 일때는 동사원형 + S ☆그외 동사원형+es y ->ies 로 변경해서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3년 전

6sIH1
6sIH1

감사해여~~

5개월 전

LnGI1

먹다 는 안되나요

4년 전

ERwQ1

먹다는 왜 안되는겁니까

4년 전

AmyPond9

그는 점심 식사를 한다 랑 그는 점심식사를 합니다 무슨 차이가 있다는 건지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3년 전

hone91

그 를 꼭 넣어야 한가요?

2년 전

mhIu19

히이츠더 런치

4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