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eats the lunch."

번역:그는 그 점심을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29개


Flash36
Flash36

"He eats lunch" is more natural.

4년 전

jeanneyeung

Yes

4년 전

juljule

그는 그 점심 식사를 먹습니다도 안되는겁니까

4년 전

1yYM2

됄 텐데요?또다른 번역이라 나오던데......?

2년 전

8GYY

그는 그 점심식사를 합니다. 그는 그 점심을 먹습니다.

3년 전

jhj5

그가 점심식사를 합니다. 도 맞는 표현인데요.

3년 전

1yYM2

'그'가 빠졌네여.

2년 전

gus159

Eat에 왜 s가 붙나요?

3년 전

kooby12000

3인칭 단수 he, she (그 ,그녀) ex) this ,mother그리고 Mike,Kate같은 이름도 3인칭 입니다 3인칭 복수 they ,we(그들 .우리) 일때는 동사원형 + S ☆그외 동사원형+es y ->ies 로 변경해서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3년 전

6sIH1
6sIH1

감사해여~~

3개월 전

LnGI1

먹다 는 안되나요

4년 전

ERwQ1

먹다는 왜 안되는겁니까

3년 전

AmyPond9

그는 점심 식사를 한다 랑 그는 점심식사를 합니다 무슨 차이가 있다는 건지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3년 전

hone91

그 를 꼭 넣어야 한가요?

2년 전

hwour501203

Www.glseum.com 이 링크는 글로세움 영어파일이예욯ㅎ

2년 전

mhIu19

히이츠더 런치

2개월 전

bjem4

먹었습니다 해서 틀렸다..ㅋㅋㅋㅋ 먹습니다 해야되는데

3년 전

1yYM2

먹었습니다는 과거형,먹습니다는 현재형이라 그래요.^^

2년 전

dadada011

먹다는 왜 안돼나요?

3년 전

X3EV

아침 점심 저녁은 먹는다에have 가붙지 않나요

2년 전

HBmK2

1년 전

hone91

우이씨 저 지금 컴뷰터로 하고 있거든요 근데 엔터 실수로 눌렀는데 확인이 눌러져 버림

2년 전

stells0000naver

그는 짐심식사중입니다 안되나요?

4년 전

1yYM2

듀오링고는 현재형(그는 점심식사 중이다)만 언급한다고 알아요!

2년 전

kooby12000

~중 은 아마 ing 써야할텐데요 HE is eating the lunch ? 가맞으려나요 아시는분 댓글

3년 전

daun0519

Zzz

3년 전

daun0519

Zzz

3년 전

hone91

왜 자고 있숩니까?

2년 전

meenyo
meenyo

Is 식사하다 more formal than 먹다?

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