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eats the lunch."

"He eats the lunch."

번역:그는 그 점심을 먹습니다.

July 7, 2014

댓글 18개


Flash36

"He eats lunch" is more natural.


juljule

그는 그 점심 식사를 먹습니다도 안되는겁니까


1yYM2

됄 텐데요?또다른 번역이라 나오던데......?


gus159

Eat에 왜 s가 붙나요?


kooby12000

3인칭 단수 he, she (그 ,그녀) ex) this ,mother그리고 Mike,Kate같은 이름도 3인칭 입니다 3인칭 복수 they ,we(그들 .우리) 일때는 동사원형 + S ☆그외 동사원형+es y ->ies 로 변경해서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6sIH1

감사해여~~


jhj5

그가 점심식사를 합니다. 도 맞는 표현인데요.


jJou852223

아니요문맥상그가점심식사를합니다도맞지만여기서는그가가없으니그는이라고해야져


AmyPond9

그는 점심 식사를 한다 랑 그는 점심식사를 합니다 무슨 차이가 있다는 건지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hone91

그 를 꼭 넣어야 한가요?


jJou852223

he라고하였으니넣어야지


LnGI1

먹다 는 안되나요


ERwQ1

먹다는 왜 안되는겁니까


mhIu19

히이츠더 런치


sTWn18

근데 문장 중간에 the 를 붙이는 기준이 뭔가용?


2Abd6

소리는 히 이츠더 런치 단어는 히 이츠디 런치 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