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does not come to school e…

"He does not come to school every day."

번역:그는 학교에 매일 오지는 않습니다.

July 8, 2014

댓글 12개


4SMD

'나오지 않는다.'


1D271

그는 매일 학교에 오진 않는다


yr_park

그는 매일 학교에 오지 않습니다


SeokyongCh

부분 부정 아닌가요?


hayan7179

그는 날마다 학교에 오지는 않는다 가 오답처리 되네요. '매일'과 '날마다'는 같은 뜻이예요


Philo_Park

왜 go가 아니라 come을 쓰나요?


Hyms1

문장에 오다라고 써있어서 come입니다. 가다 라고 써있으면 go 겠죠


Philo_Park

여기 문제가 보기 중 고르는 것에는 오다, 영작을 하는 것에는 가다, 이렇게 되어있어서요


kdhdh07

그는 학교에 매일 오지는 않습니다.


Ohgnodeel

이문장이 '매일오지는않는다'는뜻이라면 '매일 오지 않는다'는 어떻게 써야하나요? 그러니까 매일 안나온다.(계속 안나온다는 의미로..)


EA8R3

그는 학교에 하루도 오지 않는다가 틀리다고 나오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