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does not come to school every day."

번역:그는 학교에 매일 오지는 않습니다.

4년 전

댓글 13개


4SMD
4SMD

'나오지 않는다.'

4년 전

1D271

그는 매일 학교에 오진 않는다

2년 전

SeokyongCh

부분 부정 아닌가요?

4년 전

yr_park

그는 매일 학교에 오지 않습니다

3년 전

hayan7179

그는 날마다 학교에 오지는 않는다 가 오답처리 되네요. '매일'과 '날마다'는 같은 뜻이예요

2년 전

EA8R3

그는 학교에 하루도 오지 않는다가 틀리다고 나오네요

2년 전

Philo_Park

왜 go가 아니라 come을 쓰나요?

3년 전

Hyms1

문장에 오다라고 써있어서 come입니다. 가다 라고 써있으면 go 겠죠

2년 전

Philo_Park

여기 문제가 보기 중 고르는 것에는 오다, 영작을 하는 것에는 가다, 이렇게 되어있어서요

2년 전

kdhdh07

그는 학교에 매일 오지는 않습니다.

7개월 전

bluesky7179

날마다 = 매일

2년 전

Bw2X1

인터넷이라 그렇겠죠

1년 전

shiningeast

이문장이 '매일오지는않는다'는뜻이라면 '매일 오지 않는다'는 어떻게 써야하나요? 그러니까 매일 안나온다.(계속 안나온다는 의미로..)

6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