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여자는 우리에게 지불합니다."

"그 여자는 우리에게 지불합니다."

번역:The woman pays us.

July 8, 2014

댓글 12개


Tworivery

us 앞에 for가 들어가면 안되나요? The woman pays for us.이렇게요


ChristinaH910547

For us=우리를 위해 So if we were to add a for in between pays and us the woman would be doing something for instead of paying you.


oijkl

우리를 위해 지불한다는 거랑 우리한테 지불한다는 건 다른건데 이상하네요.


MinaSeo1

왜 for 가 들어가면 안돼나요?


ChristinaH910547

For 가들어가면 우리를 위해 지불하다가 됩니다.


bjem4

Pays to us 는 안되는가요


hyeri0415

the woman == she 같습니다. 수정!!해주세요!!


JZttQ1

pay ours 는 안되나요


E4tl4

Our 는 소유격 ~~의 , us 는 목적격 ~에게 ~을 ours는 소유대명사 ~의것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