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t is a crab."

"It is a crab."

번역:그것은 게입니다.

July 9, 2014

댓글 10개


jaejini

it 을 그것이라고만 해석해야하나요? 이것이라고 하면 안되나요?


chungha29

네 그렇습니다.it은 그것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this가 이것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죠.


tgrdto

it을 이것 that을 그것or저것 이라고 하지 않나요?


happy_2022

It:그것 that: 저것 이지만 듀오는 that도 '그것'으로 하니까 참고하셈


EfUC2

이것은 게입니다.


K0c1

이것은 게 입니다


adreamy

여기서는 제대로 매기네요. 다른 곳에서는 'It is'를 '그것은'이라고만 매겼는데, 여기서는 '그것은'을 빼고 '게입니다'도 맞다고 되어있고 그것이 옳습니다.(마치 'I love you.'가 '나는 너를 사랑해' 뿐만 아니라 그냥 '사랑해'도 맞는 것처럼...)


kimtaigun

우리가 몰랐던 게 그림의 비밀!지금 파해쳐봅니다!(모르셨던분들 주목하세요!)게 그림을 자세히 보시면 게 눈알탱이가!게딱지에서 떨어져있......!!!!!!!!!!!!!!!!!!!!!!!!!!!!!끼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그리고 이게 끝이 아닙니다!게 그림을 자세히 보시면 게의손이 게딱지에서 떨어져있......끼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sanghwipark07

왜 꼭 그런 댓글을 달아야 하죠


jiyul0419

저는 완전 이상하게 발음 했는데...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