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s a crab."

번역:그것은 게입니다.

4년 전

댓글 17개


jaejini

it 을 그것이라고만 해석해야하나요? 이것이라고 하면 안되나요?

4년 전

TheAAO
TheAAO

네 그렇습니다.it은 그것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this가 이것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죠.

1년 전

EfUC2

이것은 게입니다.

4년 전

K0c1

이것은 게 입니다

4년 전

tgrdto

it을 이것 that을 그것or저것 이라고 하지 않나요?

4년 전

adreamy

여기서는 제대로 매기네요. 다른 곳에서는 'It is'를 '그것은'이라고만 매겼는데, 여기서는 '그것은'을 빼고 '게입니다'도 맞다고 되어있고 그것이 옳습니다.(마치 'I love you.'가 '나는 너를 사랑해' 뿐만 아니라 그냥 '사랑해'도 맞는 것처럼...)

3년 전

wabyul

"이것은 게입니다." 라는 해석도 정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년 전

tton_hj

그것은 게이다. ㅋㅋㅋㅋ

3년 전

kb5D1

그것은 게이다 라고했는데 틀림 뭐죠?

3년 전

HDnR12

Nothing

1주 전

4Ojv

호모나

3년 전

Youa978065

1년 전

ZWs31

그것은 게입니다 해도 안넘어가요

1년 전

LIwo16

그건게이다 맞음요

9개월 전

dowoonkwon

그것은 게이입니다

8개월 전

ratana376895

게이다 ㅋㅋ

7개월 전

max907362
max907362

온리 게입니다 말고 다 틀리다고 하나보네... 게야 게예요 다틀림

6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