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s a crab."

번역:그것은 게입니다.

4년 전

댓글 22개


jaejini

it 을 그것이라고만 해석해야하나요? 이것이라고 하면 안되나요?

4년 전

seohyunlee2006

네 그렇습니다.it은 그것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this가 이것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죠.

1년 전

EfUC2

이것은 게입니다.

4년 전

K0c1

이것은 게 입니다

4년 전

tgrdto

it을 이것 that을 그것or저것 이라고 하지 않나요?

4년 전

adreamy

여기서는 제대로 매기네요. 다른 곳에서는 'It is'를 '그것은'이라고만 매겼는데, 여기서는 '그것은'을 빼고 '게입니다'도 맞다고 되어있고 그것이 옳습니다.(마치 'I love you.'가 '나는 너를 사랑해' 뿐만 아니라 그냥 '사랑해'도 맞는 것처럼...)

4년 전

wabyul

"이것은 게입니다." 라는 해석도 정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년 전

tton_hj

그것은 게이다. ㅋㅋㅋㅋ

4년 전

nasorbiggie

ㅋㅋㅋㅋㅋ

1년 전

kb5D1

그것은 게이다 라고했는데 틀림 뭐죠?

3년 전

HDnR12

Nothing

3개월 전

4Ojv

호모나

3년 전

Youa978065

1년 전

ZWs31

그것은 게입니다 해도 안넘어가요

1년 전

LIwo16

그건게이다 맞음요

1년 전

dowoonkwon

그것은 게이입니다

11개월 전

ratana376895

게이다 ㅋㅋ

10개월 전

max907362

온리 게입니다 말고 다 틀리다고 하나보네... 게야 게예요 다틀림

9개월 전

In-HakHwan

마리 라고만 하면 안되나요 왜 꼭 마리야 라고 하지

4년 전

tjrgh0408

Rㅋ

4년 전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감사합니다^^

2년 전

6sIH1

왜 맨날 이건만 쓰세요 최현서님? 광고하세요?

8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